2023/01 3

친정엄마한복 예쁜건 모두 있어요!

예쁘고, 멋진건 꾹꾹 눌러 담은 듯한 아리따운 친정엄마한복 !!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 어떤 혼주한복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더더욱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색감/디자인/핏 어느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한복이기 때문에 결혼식장을 더 밝혀줄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면서 어떤 화사한 한복들이 있고, 우리 어머님에게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한번 볼까요? 한복이 이렇게나 멋진 의상이라는걸 알게 되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ㅎㅎ 한복은 사람을 달라보이게 만들어주는 치명적인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바쁜 일상 때문에 제대로 꾸며본게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실 어머님들을 위해 가장 멋진 한복을 준비해드려 보세요 ^0^ 이렇게 멋진 친정엄마한복은 맞춤/대여 상관 없이 모..

결혼식하객한복 입으면 보람이 느껴지는.

3남매 중 제가 제일 먼저 결혼을 해서 그런지 남매들의 결혼식을 준비할 때 마다 제가 입을 결혼식하객한복이 더더더 신경쓰이게 되더라구요 ^-^ㅋㅋ 이미 얼마나 괜찮은 하객한복이 있는지! 나한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결혼준비를 할 때 파악이 끝났기 때문에 하객한복 준비하는 일이 어렵지 않았답니다. 요즘은 과거와는 다르게 패셔너블하게 입어 볼 수 있는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비슷한 디자인 말고 나에게 어울리고 특색 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내가 이렇게 좋은 한복을 입을 운명이구나! 하면서 한복을 준비하는 내내 보람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동안 잊고 살았던 나의 아름다움을 찾아보셨으면 해요. 저는 한복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집안에 행사가 있으면 어..

수지한복대여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은?

혹시 믿고 맡길 수 있는 한복집을 찾으시나요? 수지한복대여로 이미 알아보신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 한복집에서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바로 베틀한복 !! ㅎㅎ 이렇게 멋진 수지한복이 있다고? 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한복에 대해 1도 기대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한복을 준비하러 오시면 마음이 바뀐답니다~ 그래서 들어올 때와 한복을 준비하고 나갈 때 표정이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그만큼 만족감을 주고, 감동을 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멀리서 찾을 필요 없이 수지한복대여로 깔끔하게 준비해보세요 !! 신부한복 뿐만 아니라 신랑한복도 멋지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준비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제대로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평소에 한복을 많이 봤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항상 베틀의 수지한복대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