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고모한복대여 사람들이 놀란 이유는?

베틀한복 2023. 2. 9. 14:08

 

 

제가 결혼할 때 저희를 많이 챙겨주셨던

고모에게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해드렸어요.

 

결혼 때 이후로 한복을 입어 본 적이

없으시다고 하니깐 왠지 모르게 더 예쁘고

멋진 한복을 준비해드리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인지 멋진 고모한복을 입고 등장한

모습을 보고 친척분들이 다들 놀라셨답니다~

 

더 나아가 제가 칭찬을 많이 받았었죠 ㅎㅎ

 

혼주한복도 멋지다는 칭찬이 있었지만 이렇게

고모들까지 챙겨줄줄은 몰랐다면서~~

 

 

 

그만큼 예쁘고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조카가 결혼할 때 아직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멋진 한복을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가까인 친척들이 결혼을 할 때

다른 의상보다 한복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얼마나 멋지고 예쁜 의상인지 함께 보시죠!!

 

 

 

 

 

 

 

 

 

 

 

 

 

 

과거에는 고모한복이라고 하면

그냥 결혼할 때 맞췄던 한복을 입고

오시거나 주변에 빌리거나,

집 근처에서 가장 저렴한 한복으로

대여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달라졌답니다 ~~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건

누구나 동일하기 때문에 그만큼 나에게

잘 어울리는 고모한복대여를 갖춰 입게 되었어요.

 

그런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멋진 고모한복이 갖춰진 곳을 찾아야곘죠?

 

그래서 제가 온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저도 조카가 있는데 벌써 중학교를

들어간다고 해서 이번에 고모한복을

준비하면서 제가 입어야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물론 먼~ 이야기지만 말이죠 ^^)

 

그래서 더 재미있게 한복사진을 모았답니다.

 

진짜 내일 당장 내가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하게 된다면 무얼 입을까? 하고 말이죠.

 

 

 

 

 

 

 

 

 

 

 

 

 

단순히 한복 자체만 예쁜게 아니라

사람이 입었을 때 더 빛나는 한복이랍니다.

 

자수 하나하나가 임팩트 있고,

색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거~

 

조카가 결혼하는데 한복은 혼주들만

입는게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참석해 주시고, 특히 고모, 이모는

많이들 입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신랑신부님이 한복 준비하실 때

함께 방문하시기도 하고, 혼주한복

준비할 때 겹치지 않도록 다양한 컬러로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하시기도 하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하면 더 좋다는 사실 ㅎㅎ

 

과거와는 다르게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고모한복이기 때문에

나에게 어떤 한복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인생한복을 찾을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

 

 

 

 

 

 

 

 

 

 

 

 

 

 

고모한복 하나로 얼마나 달라지겠어?

라고 말씀하신다면 달라진답니다!!ㅎㅎ

 

정말 어마어마한 변신을 보여준다는거~

 

의상은 헤어, 메이크업과는 다르게

사람에게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해

저는 더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D

 

사람마다 어울리는 컬러들이 다르기

때문에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해서

내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준비해보신다면

후회 없는 하객한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고모한복대여 괜히 잘 못 입으면

나이들어 보일까봐 망설이고 계시다면

그것은 옛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히려 사람을 더 빛나게 해주고,

젊어보이게 해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놀라시는게 아닐까요?

 

헤어, 메이크업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입어도 참 멋진데 모든걸 갖춘 상태에서

고모한복을 입는다면???

 

더이상 말은 생략하겠습니다 >_< ㅋㅋ

 

 

 

 

 

 

 

 

 

 

 

 

 

 

저도 어렸을 때 어른들이 한복 입으신

모습을 꽤 많이 봤다고 생각을 했는데

확실히 요즘 스타일과는 다르더라구요!!

 

더 고급스럽고 멋져졌다고 해야할까요?

 

그렇다고 모든 한복집에서 이처럼 멋지고

사랑스러운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잘 찾아보셔야 한답니다 ㅎㅎ

 

아마 조금만 고모한복을 알아보셔도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처럼 멋진 디자인을

찾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다른 한복집이 많았는데 여기서

준비하게 된 계기가 다~ 비슷한 컬러에

디자인에... 뭔가 확 와닿는게 없어서

한복이 그리 멋져보이지가 않더라구요.;;

 

그런데 베틀에서는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요즘 트렌드를 알려주는 곳이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준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나요?^-^

 

 

 

 

 

 

 

 

 

 

 

 

 

 

다른 사람이 아무리 예쁘다~ 멋지다~

라고 해도 내 눈에 멋져 보여야하는거기

때문에 직접 비교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말로만 예쁘고 멋지다가 아니라

직접 내가 경험할 수 있는 그런

감정들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방문해주세요 ~ㅎㅎ

 

 

 

올해 조카가 결혼해서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했는데 내년에 또 준비해아한다?

 

그러면 그때는 또 다른 디자인의

고모한복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마음껏 즐겨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항상 제자리에 있는 한복이 아니라

항상 꾸준히 개발하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방문할 때 마다 늘 새로우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고모한복을 입으려면 아직 멀있지만

제가 입게 되는 날에는 어떤 멋진 한복들이

더 다양하게 나와있을지 벌써 기대되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