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여동생결혼식한복 손발이 척척 맞죠?!

베틀한복 2022. 11. 15. 14:38

 

 

저희 막내 여동생이 결혼할 때 저랑 언니가

여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둘이서

엄청 설레였었던답니다 ㅋㅋㅋ

 

둘 다 결혼 후에 입는 하객한복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저희 가족은

모두 한복 준비할 때 한 곳만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큰 이변없이 여기서 준비하게 되었어요.

 

물론 ~ 제가 깊은 인연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그럴 수 있었지만 일단 동생결혼식한복으로

저랑 언니가 손발이 척척 맞아서 많이 싸우던

자매 사이가 한동안 사이가 좋았던~~

한복을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ㅎㅎ

 

 

 

 

실제로는 더 멋지고, 사람이 입으면 더 멋진

한복이기 때문에 분명 직접 입어보면 더

마음에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럼 제가 찜꽁해두었던 한복을 봐주시겠어요?

 

 

 

 

 

 

 

 

 

 

 

 

 

이건 개인적으로 제가 픽 했던 한복.

 

결혼할 때 밝고 통통 튀는 컬러들의

결혼식한복을 많이 입어서 그런지

여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할 때 만큼은

조금 분위기 있게 입어보고 싶더라구요~

 

저랑 여동생은 4살 차이

언니랑 막내동생은 6살 차이가

나는 상황이라서 어리지만은

않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저랑 언니는 성향이나 취향이

정 반대이기 때문에 동생결혼식한복을

고를 때 서로 갈리기는 했답니다 ~

 

하지만 그 또한 문제가 없었던 이유는

그만큼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서로 얼굴붉힐 일이 없었거든요 ㅋ

 

 

 

만약 여기 한복집이 어떤 특정한 스타일만

취급을 하고 있다면 저희는 따로 따로 다른

한복집에서 준비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 ^-^

 

 

 

 

 

 

 

 

 

 

 

 

 

저희 언니는 밝은 느낌으로

동생결혼식한복을 입고 싶어

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막내 동생이 준비한 한복이랑

컬러나 디자인이 겹치지 않도록 하고

신부한복 느낌이 나지 않도록 봤답니다.

 

이건 저고리가 마음에 들어서 담았는데

여기서 치마색을 다르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미리 사진으로 여동생결혼식한복으로

어떤 스타일을 입을지 감을 잡아보는 것도

좋고, 꼭 입어보고 싶은 저고리나 치마가

있다면 그걸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모델이 입은 한복들을 기준으로

결혼식한복을 준비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한복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답니다

 

 

 

 

 

 

 

 

 

 

 

 

 

 

확실히 한복 느낌이 참 예쁘지 않나요?

 

추운 계절에는 이렇게 갓저고리를 걸쳐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어요!

 

저희는 비록 여름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입어 볼 수 없었지만 추운 계절에 결혼계획이

있으시다면 누구든지 꼭 한번 입어보시길

추천해드리는 한복 중에 하나랍니다~

 

안에는 저고리를 입고 겉에 덧 입는거기

때문에 한벌의 한복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는게 굉장히 매력적이죠?

 

 

 

 

저랑 언니랑 이 한복을 봤을 때 여름에

결혼하는게 아니었다면 바로

여동생결혼식한복으로 서로 입으려고

싸움이 났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개인마다 입어보고 싶은 한복이

다~ 다르기 때문에 나만의 분위기나

취향을 생각해서 준비해보시길 바래요.

 

디테일한 디자인들은 사람을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여동생결혼식한복으로 딱이랍니다 !!

 

 

 

 

항상 한복이라고 하면 신랑신부 또는

혼주한복만 생각하게 되는데 요즘은

자매들이나 친척분들도 함께 한복을

입고 더불어 아버님들도 함께 입고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한복으로 분위기를

내본다면 더할나위 없이 완벽하지 않을까요?

 

생각보다 동생결혼식한복으로 주는

밝은 에너지가 강하기 때문에 가족중에

결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더 이상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고민 하지 말고

한복 입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은 여동생결혼식한복을

보시면서 어떤 한복이 끌리셨나요?

 

혹시 원하는 한복이 없으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보신 한복은 극극

일부분이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참고하셔도 훨씬 도움이 되실 거예요~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많이 입어봤던

한복이었지만 동생결혼식한복으로

오랜만에 또 입으니깐 부끄럽더라구요~

 

그만큼 오랜만에 꾸민 것 같아서 기분은

2배로 좋아졌었답니다 ㅋㅋㅋ

 

잇님들도 너무 망설이기 보다는 한번

제대로 상담 받아서 입어보시길 바래요!

 

한복이 주는 행복감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 크고 아름다움은 2배랍니다~

 

이런 아름다움을 그냥 놓치고 가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