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시누이결혼식한복 이만한게 없죠!

베틀한복 2023. 6. 1. 14:52

 

 

결혼을 한 뒤에 가족행사가 있으면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_^

 

특히 시누이결혼식한복은 어떤 디자인으로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아름다운 하객패션을 준비해보았답니다.

 

격식을 갖추면서도 나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이상

결혼식한복으로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거~

 

 

 

 

 

신부한복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때와는 또 다른 새로움을

경험해 보시게 될거랍니다 ㅎㅎ

 

그럼 어떤 한복으로 나의 또 다른 매력을

찾아 볼 수 있을지 함께 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다고 !!

라는 생각이 드실 것 같은데요~

 

요즘은 레이스로 이루어진 한복을

많이 찾아주시는 추세랍니다 ~

 

결혼을 하는 신부라면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의 레이스 저고리를 준비하겠지만

시누이결혼식한복을 찾는거라면

블랙 계열의 저고리도 좋다는거 ~~

 

치마는 밝은 느낌으로 매치해줘서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게 해주었는데요!

 

 

 

 

지금 보시는 한복에서 저고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치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신 다면 베틀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한복들을 활용해 나만의 하나뿐인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답니다~

 

멋진 한복은 멀리 있는게 아니에요~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내가 원하는

한복스타일만 쏙쏙 골라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하고, 소중한거 아니겠어요?

 

 

 

 

 

 

 

 

 

 

 

 

 

어디서나 이처럼 고급스러운 결혼식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착각이랍니다.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베틀에서

제작한 한복은 입었을 때 핏이 다른 것 

뿐만 아니라 맞춤처럼 고급스러움을

한껏 뽐내주기 때문에 소중한 나를

위해 입는 한복으로 제격이라는 사실 !

 

 

 

 

 

결혼식 주인공은 아니지만 그 자리를

더 빛내주고, 가치있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한 의상이기 때문에 오랜만에 만나뵙는

친척 분들을 위해 시누이결혼식한복

완벽하게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친척언니가 결혼해서 한복을 입었는데

다들 더 예뻐졌다면서 칭찬을 해주신답니다~

 

그래서 항상 한복준비하는 일이

참 재미있고, 즐겁더라구요 ^-^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은 한복들도 많아요

ㅋㅋㅋㅋ

 

그만큼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은 한복이기

때문에 시누이결혼식한복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면 맞춤으로 가능하다는거~

 

맞춤한복의 경우에는 내가 원하는 부분 하나하나

직접 결정해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가치있는

한복을 만나보실 수가 있는데요 ~

 

하지만 맞춤이 부담스럽다~ 싶으신 분들은

대여로도 충분히 맞춤같은 결혼식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평소에 한복에 큰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베틀에 한복을 준비하고 나서는 집안에

어떤 행사가 있다 찾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한번 입으면 두번, 세번 더 입고싶게

만드는 한복이라는 말이겠죠?^^

 

 

 

 

 

 

 

 

 

 

 

 

 

이런 결혼식한복은 특정 연령대만

준비할 수 있는게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분들이 함께 입어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아이들은 물론이고 할머님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온가족이 함께 한다면 더 즐겁겠죠?

 

시누이결혼식한복만 예쁜게 아니라

다양한 날에 입을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날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편안하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한번 결혼식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내가

입어보지 못한 다른 한복들이 눈이 밟히게

되서 생각이 계속 나더라구요~ ㅋㅋ

 

 

 

 

특히 매해 새로운 디자인의 한복들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할 때 마다

늘 새롭고 짜릿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이런게 베틀한복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시누이 결혼식 날이라 한복은 준비해야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난감하신 분들은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 함께 준비하신다면

전혀 어려움 없이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0^

 

오히려 내가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나? 싶은 생각이 들게 되실거에요.

 

저도 바쁜 일상 속에서 특별한 날을 위해

한복을 입을 때면 정말 자존감이 높아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하루 준비하는 시누이결혼식한복이

될 수 있겠지만 자존감도 높아지고, 내 자신이

특별해지는 기분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한복 하나로 그게 가능하겠어? 라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베틀한복에서

함께 하신다면 불가능하지 않답니다 !!

 

내 자신도 만족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이 봐도 보통한복이 아니라는걸

느낄 수 있도록 베틀에서 후회 없는

한복준비하셔서 하루종일

행복감만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