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8

아버지한복 또 다른 스타일의 탄생!

여러분 !!! 요즘은 혼주의상으로 아버님들도 함께 한복을 준비하신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혹시나 디자인의 종류가 얼마 없을까봐 걱정하시는거라면 베틀에서 준비한다면 전혀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 !! ㅎㅎ 다른 한복집에서는 이렇게까지 다양한 한복을 접해 볼 수 있거나 준비되어 있는 아버지한복이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혼주의상을 준비해드리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아빠도 제가 결혼할 때 한복을 입으셨었는데 처음으로 입으시는거라며 신기해 하시고, 좋아해주시더라구요 ~ 많은 아버님들이 한복을 입으시면서 또 다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분명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얻게 되실 겁니다. 아마 최초로 베틀에서 아버지한복을 선보이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 항상 트렌드를 앞서 나가고, 누..

순천한복대여 보던 것과 다른 모습.

저는 아마 이때까지 보셨던 순천한복들과 비교해 봤을 때 다를거라고 생각해요 ^-^ 그 이유는 !! 탁월한 색감과 디자인 ~ 고급스러운 퀄리티까지 중요한 날에 입는 순천한복대여로 제격이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ㅎㅎ 입었을 때 옷 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한복이 안어울릴거라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입고 나서 마음이 바뀌신답니다. 그건 저도~ 저희 신랑도~ 마찬가지였었던 것 같아요 !! 특별한 결혼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이 선택하고, 한복을 보는 눈이 있으신 분들은 더더욱 다른 곳에서는 준비하지 못한다고 하실 정도이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오늘 보시는 한복들은 극히 일부분이기 때문에 더 다양한 한복들이 궁금하고, 확신을 얻고 싶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만 얼마나 괜찮은지 보는 ..

센스 있는 웨딩한복드레스 선택한 사람은 누구?

요즘은 드레스를 대신해서 한복드레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것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님이라면 어느 자리에서 입어도 손색이 없는 그런 웨딩한복드레스 랍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눈이 부시고, 한복의 단아함과 드레스의 화사함을 동시에 느껴 볼 수 있는 의상들로 구성되어 있으니깐 웨딩한복을 염두해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D 이미 베틀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얼마나 다양한 종류의 한복들이 있는지 알고 계시겠지만 그 중에 드레스한복을 위주로 준비했기 때문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이 보셔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 그럼 요즘은 어떤 스타일로 웨딩한복을 준비하고 있는지 한번 보시겠어요 ??ㅎㅎ 참 사랑스럽지 않나요?ㅎㅎ 예전에는 한복이라고 하면 전통한복만 생각하게 되세 ..

서울한복대여 컬러감 있게 입고싶다면.

아직 서울한복을 제대로 구경 못하셨나요? 아마 오늘 서울한복대여 보시게 되면 이렇게도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걸 알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다양함 컬러감으로 우리만의 색깔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에게 인기가 정말 좋은데요 ㅎㅎ 저도 오늘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면서 다시 또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더 아름다워지고~ 세련되어진 한복이기 때문에 소중한 결혼식날 절대 놓칠 수 없는거겠죠? 멀리서 준비할 필요 없이 가까운 지점을 선택해 편리하게 준비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결혼한복이 너무 마음에 든다면 더 나아가 혼주한복도 함께 준비하시면 훨씬 편리한 한복준비가 되실거랍니다~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ㅎㅎ 오늘은 다양한 디자인의 서울한복들이 ..

기다렸던 신랑어머니한복 만족도는 올라가요!

제가 결혼했을 때 저희 어머님들은 혼주한복을 참 기다리셨었답니다:D 아무래도 멋진 한복이 많은걸 알고 계셨던 상황이기 때문에 본인들에게 얼마나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게될지 그런 기대감이 크셨던 것 같아요 ~ 물론 한복도 오랜만에 입으시는거구요! 신랑에게 들어보니깐 시어머님께서 본인이 입고 싶은 한복을 한달전부터 알아보시고, 저장도 해두셨다더라구요! 그래서 더더욱 좋아하실만한 신랑어머니한복을 준비해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신부어머니한복도 있지만 오늘은 신랑엄마한복을 위주로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그리고 어머님 뿐만 아니라 아버님들도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을 함께 준비했기 때문에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좋은 어머니한복을 고르게 되면 어머님의 이미지가 더 고급스러워지고, 사랑스러워지기 때문에 꼭 그런..

남자한복대여 연령대 상관없이 완벽.

생각해 보면 저는 지금까지 남자한복을 꽤 준비했던 것 같아요. 아빠가 입을 한복 신랑이 입을 한복 등등 말이죠 !ㅎㅎ 보통 한복이라고 하면 여자들의 의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제는 편리하게 남자한복대여로 남성분들도 준비할 수 있답니다. 그냥 준비할 수 있는게 아니라 상당히 멋진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 이런 한복집은 온가족이 함께 준비해도 전혀~ 문제 없기 때문에 오늘은 모든 연령대의 남성분들이 준비해도 멋진 한복들을 위주로 준비했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까탈스러운 저희 아빠도 참 마음에 들어하시고, 평소에 한복에 관심이 없었던 신랑까지 한복을 사랑하게 만들었던 의상이기 때문에 분명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그..

분당한복대여 마음이 놓일 수 있는 곳.

어머님들은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자녀들은 어떤 한복을 준비해드려야할지 다들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D 그럴때 깔끔하게 마음 놓고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분당한복대여가 있다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매장 분위기는 물론이고~ 친절한 선생님들까지~~ 어떤 멋진 분당한복을 만날 수 있는지 보시면서 행복한 상상을 해보세요 ^0^ 사진은 실제로 보는 한복을 다 담아내지 못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게 되시면 기대 이상의 한복을 보게 되실거랍니다. 왜 다들 중요한 날이 되면 베틀에서 한복을 준비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되실 수 있기 때문에 요즘 트렌드를 파악해 보시고, 어머님에게 어울릴만한 한복은 무엇인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보신 한복들 외에도 오늘 다 보여드리지 못한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

강서구한복대여 후회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

강서구한복대여 정말 멋진 한복들이 많아요! 신랑신부, 아이들, 어른들 모두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강서구한복! 오늘은 어머님들의 아름다움을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는 한복을 소개해드릴게요~ 입는 순간 어머님들의 분위기가 화사해지고, 더 기품 있어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때까지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변화를 직접 경험해 보시게 될거랍니다 ㅎㅎ 저도 이번에 혼주한복을 준비하면서 언제쯤 입어 볼 수 있을까~? 하면서 제가 입는 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요. 분명 여러분들도 충분히 마음에 들고, 어울리는 한복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많은데 어머님들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없다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아마 결혼식을 많이 참석해 보신 어머님들이라면 식장에서 혼주님들이 입고 있는 한복을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