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3

새신부 한복을 선택하는 나의 기준.

아마 평소에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신 분들은 없으실거라고 생각해요 ^-^ 그래서 결혼을 준비하는데 어떤 새신부한복을 입어야할지 어디서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정말 좋아하고, 내가 진짜로 신부한복을 준비한다면 입어보고 싶은 한복을 모아봤는데 함께 봐주실 수 있을 까요~?? 요즘은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다양하게 표현을 하며 입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은 멀리 있지 않고, 우리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미리 어떤 한복이 좋을지 함께 봐보시는 것도 좋겠죠??ㅎㅎ 나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까? 평소에 어떤 한복이 입어보고 싶었을까? 생각을 하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떤 누가 입어도 아름다운 새신부한복은 결..

남자아기한복 입혀주고 싶은 사람 손!

저는 딸 아이만 있어서 남자아기한복을 준비하게 된다면 어떤 스타일로 준비해줄까? 싶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 오늘 준비해보게 되었네요 ^-^ 여자아이한복도 예쁜게 많지만 남자아이한복도 멋있는게 참 많기 때문에 어떤 남아한복을 입혀줄까~ 고민이신 맘님들은 오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보시는건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한복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 오늘은 저의 취향저격한 한복 모음이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참고로 모든 한복들은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다는거 기억하시면서 어떤 멋진 남자아기한복이 있을지 볼까요오~?? 과거에는 남자아기한복이라고 하면 붉은색, 푸른색 짙은 전통 컬러들이 들어간 한복들이 많이 있었다면 요즘은 이런 파스텔 톤의 한복..

신혼부부한복 내가 입고 싶은건 뭐죠?

말 그대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신혼부부한복을 소개할 때 마다 제가 입고 싶은건 왜 일까요??ㅎㅎ 아마 그만큼 예쁘고, 보기 좋기 때문이겠죠~? 이렇게 멋진 부부한복이 있다는걸 알기 전에는 한복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잘 못 된 생각이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신랑신부의 느낌을 잘 보여주고, 둘만의 커플룩을 느낌있게 완성할 수 있는 의상이 얼마나 될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미 다~ 입어보기는 했지만 항상 새로운 한복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더더욱 내가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내가 입는다면~? 이라는 마음으로 상상을 하면서 오늘 한복사진을 보신다면 더 황홀해 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지금 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