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9

요즘 본식한복대여 대세라면서요?

원래 한복이라고 하면 결혼식에서 입는 다고해도 2부 피로연 때 입는게 보통이었답니다~ 또는 웨딩촬영 때 입고 말이죠! 하지만 요즘은 어떻냐? 바로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서 입는 신랑신부님이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 !! 얼마나 예쁜 본식한복들이 있길래 신부 뿐만 아니라 신랑도 함께 본식한복대여를 준비하고 있는지 궁금해지지 않으시나요~??ㅎㅎ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지만 베틀에서는 너무나 쉽고, 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건 어떤 한복집을 가도 이정도 한복이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는겁니다. 더 특별하고, 시선이 저절로 가게 되는 그런 아름답고 멋진 한복을 원하신다면 오늘 이순간 우리는 어떤 한복을 입을지 상상하면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한복을..

점수 왕창 얻었던 시어머니 한복 대여.

저희 시어머니~ 까탈스럽기는 하지만 정이 많으셔서 연애하는 동안에도 츤데레 스타일이셨답니다 ㅋㅋ 그래서 사이가 막 엄청 좋다? 나쁘다?도 아닌 상태에서 결혼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시어머니한복대여 하나로 완전 베프가 되어 버리고, 좀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잇님들도 저처럼 시어머니한복을 고민하시거나 하실 예정이시라면 좋은 한복집에 같이 모시고 가서 좋은 한복 보여드리는건 어떨까~? 싶어서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쁜걸 좋아하잖아요? 어머님들도 이렇게 예쁜 한복을 보고 충분히 마음을 활짝 여실 수도 있고, 한복이라는 공통점이 생기기때문에 좀 더 친밀하게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한복이 있는지 일단 보실까용? 예전에는 시어머니한복..

분당한복대여 찐으로 감동을 줘요.

나에게 찐찐 감동을 줬던 분당한복. 여자하면 한복 한복하면 여자 아니겠습니까?ㅎㅎ 물론~ 베틀한복에는 남자한복도 어마어마하게 멋있고, 고급스럽지만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한 아름답고, 매력이 철철 넘치는 분당한복대여를 보여드리기 위해 나타났답니다 !!! 세상에 한복이 많은건 알고 있지만 과연 나에게 잘 어울리는 한복이 있을까? 라는 생각은 한복을 생각해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하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 그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찐매력이 넘치는 한복으로 감동을 한바가지 느꼈으면 좋겠어요!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거는 이런 매력적인 한복은 아마 보신 적이 없을 거랍니다~~ 사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보면 더 매력이 철철 넘치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사진은 맛보기일 뿐이가 실제로 만날 날을 ..

예쁜 한복대여 신상이 최고 아니겠어요?

저는 무언가를 준비할 때 뒤쳐지거나 뒤떨어지는걸 정말정말 싫어한답니다; 그래서 한복을 고를 때도 신상한복으로 누구나 부러워할 수 있는 그런 예쁜한복을 준비하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혹시나 저와 같이 욕심을 갖고 신상한복대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준비해보았는데요~~ 결혼, 파티, 잔치 등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예쁜한복대여 들이기 때문에 잘 사용해서 나만의 멋진 한복룩을 만들어 보세요! 요즘 퍼스널컬러들이 유행한다고 하는데 한복으로도 충분히 나에게 어울리는 멋진 컬러를 찾아 볼 수 있고, 그걸 한복으로 승화시켜 볼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한 시간이 되겠죠? 아직 나만의 한복을 찾지 못하신 분이 있다면 입는 자리에 맞게 멋진 한복 구경해보도록 할까요?! 예쁜 한복은 언제봐도 늘 짜릿하고, 새롭게 느..

강남한복대여 편리하고, 예뻐서 생각나요.

여러분들은 결혼준비할 때 한복집을 어떤 기준을 가지고 정하고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가격대비 퀄리티 한복의 디자인 및 퀄리티 대여의 경우 대여와 반납의 편리성 맞춤의 경우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그 밖에 친절 등등등??ㅋㅋ 처음 강남한복을 생각할 때 고려해야할 일들이 너무 많아서 혼자 엄청 고민했었던 것 같은데 여기를 만나는 순간 속이 편안해 졌답니다~ㅋ 처음 만남을 가진건 저의 결혼식 준비 때문이었는데 제 한복은 물론이고 어머님들의 혼주한복까지 퍼펙트. 이런 강남한복대여 다른 곳에서는 본 적도 없었고, 디자인도 여기만의 유니크함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하기 때문에 골라 입는 재미가 상당하답니다:D 이런 곳에서 준비해야지~ 내가 한복을 제대로 입어봤구나~ 봤었구나~ 라고 당당하게 말 ..

어머니한복대여 보는 눈이 생기기 시작!

예전에는 무조건 비싸야지 좋은거! 화려해야지 좋은거! 라고 생각했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보는 눈이 생겨서 그런지 어떤 한복이 정말 괜찮은지 감이 오더라구요. 꼭 비싸지 않아도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하게 어머니한복을 준비할 수 있고, 그 이상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한복집은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혹시나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백방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D 세상에는 워낙 다양한 한복집들이 있고~ 그 안에서 어머니한복대여 고르는게 점점 신중해지고, 어려워질 수 있는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오히려 편안하게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보실 수 있을 거에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엄마! 어머님! 나를! 위해서 준비해 볼 수 있는 한복은 무엇..

결혼한복대여 한치 부끄럼이 없었던.

결혼한복을 보시면 알겠지만 어느것 하나 흠잡을 곳이 없기 때문에 다른 어떤 의상과 비교했을 때 흠이 없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결혼한복대여 준비하는 일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정도랍니다 ^^ 한복을 입을 기회가 별로 없기도 하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고 요즘 아름답고 멋지게 나오는 한복들을 꼭 즐겨보셨으면 좋겠는데요 ~!!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함께 준비할 수 있고 그만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함께 입는 커플룩으로 완전 강추드리고 싶답니다:D 저는 처음에 한복을 처음 입어보니깐 굉장히 부끄럽기도 했었는데 맋아 입고 보니 왜 이렇게 멋진 한복을 이제야 입게 되었는지 후회 되더라구요! 잇님들은 그러지 마시고 이번 결혼한복으로 알차고 후회 없이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양한복대여 주인공이 내가 될 수 있도록.

처음 제가 안양한복으로 준비하려고 했을 때 좀 멀리 나가더라도 제대로 된 한복집에서 준비를 해야하나..? 싶은 생각을 했었답니다. 하지만 그러지 않기를 정말 잘한 것 같아요 ~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안양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뜻깊은지 모릅니다. 제가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안양지역 근처를 통틀어서 가장 괜찮은 한복들이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나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건데요. 아마 이때까지 어떤 한복을 상상하셨던지 최고의 한복을 만나보게 되실 거에요~~ 나도 이렇게나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구나! 라는걸 알아가 보시면서 방문하기 전에 어떤 한복을 입으면 좋을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죠? 저는 이렇게 멋진 안양한복은 모델들이나 연예인들만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