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자아기한복 입혀주고 싶은 사람 손!

베틀한복 2022. 7. 21. 15:58

 

 

저는 딸 아이만 있어서 남자아기한복을 준비하게

된다면 어떤 스타일로 준비해줄까? 싶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 오늘 준비해보게 되었네요 ^-^

 

여자아이한복도 예쁜게 많지만

남자아이한복도 멋있는게 참 많기 때문에

어떤 남아한복을 입혀줄까~ 고민이신

맘님들은 오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보시는건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더 다양한 한복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 오늘은 저의 취향저격한

한복 모음이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세요 ~ㅎㅎ

 

 

 

참고로 모든 한복들은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다는거 기억하시면서 어떤

멋진 남자아기한복이 있을지 볼까요오~??

 

 

 

 

 

 

 

 

 

 

 

과거에는 남자아기한복이라고 하면

붉은색, 푸른색 짙은 전통 컬러들이 들어간

한복들이 많이 있었다면 요즘은 이런

파스텔 톤의 한복이 인기가 좋답니다:D

 

만약 전통 느낌을 내고 싶다면 그런 색감의

한복을 준비해 주셔도 좋고, 뭔가 밝은 느낌의

한복을 준비해주고 싶다면 이런 느낌도 좋겠죠?

 

 

 

왠지 한복이라고 했을 때 느낌이 다 비슷할 것

같고 큰 차이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었을텐데

실제로 준비해 보시면 알겠지만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는 엄청 다양하답니다~

 

그래서 오히려 한복 고르는게 어려우실 거에요!

 

입혀주고 싶은 한복은 많은데 준비해야하는

한복은 많아야 2벌 정도니깐 말이죠 ??ㅎㅎ

 

결혼했을 때 입은 부모님의 한복과 아이와 함께

입는 가족한복은 또 다르기 때문에 그 좋은 기분을

마음껏 즐기면서 준비해보시는게 좋겠죠~? ㅎㅎ

 

 

 

 

 

 

 

 

 

 

 

 

한복 자체가 참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사람을 빛나게 해주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의상은 저는 한복만한게 없다고 생각해요 !!

 

아마 저는 어렸을 때 엄마가 한복을 자주 입혀줬기

때문에 지금도 한복을 참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저희

아이도 멋지고 예쁜 한복을 입혀줘서 어렸을 때 부터

좋은 기억을 심어주고 싶은 마음이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어렸을 때 입는 남자아기한복은 커서 입는

한복과 느낌도 다르고, 추억도 다르기 때문에

커서 자신이 멋진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봤을 때

참 기분이 묘할 것 같은데요 ~ㅎㅎ

 

왜냐면 저도 어렸을 때 한복입고 찍었던 사진을

보면 제가 좋아했던 한복이 생생하게 기억나더라구요.

 

그정도로 저는 한복을 참 꾸준히 입었었답니다..ㅋㅋ

 

 

 

 

 

 

 

 

 

 

 

 

 

아이들의 한복이라고 해서 대충 만들어진거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맘님들 계시는거 아니죠?

 

보시면 알겠지만 어른한복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돌잔치의상으로 제격이랍니다 >_<

 

특히 아이 개개인에 맞게 수선을 통해서 한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대여한복이라고 해서

크거나~ 작거나 맞지 않는 한복을 입을 일은

절대 없기 때문에 맞춤, 대여 뭘 해도 좋겠죠?

 

 

 

 

저도 아이 돌잔치 때 한복을 오랜만에

입어보게 되었는데 정말 결혼했을 때 입는

한복이랑 느낌이 많이 달라서 신기하더라구요.

 

우리 가족의 첫 커플룩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아이에게도 멋진 남자아기한복을 입혀주고,

남편과 아내도 오랜만에 신혼때 느낌을 살려서

준비해 본다면 더 행복한 돌잔치가 될거랍니다.

 

 

 

 

 

 

 

 

 

 

 

아가들이 한복 입은 사진으로 보면 왜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다니깐요.. ㅠㅠ

 

제 아이도 아닌데 한참을 보게 되고,

보면서 미소를 짓게 되더라구요 ~~

 

그 이유는 아무래도 아이에게 찰떡으로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날까요??ㅎㅎ

 

 

 

 

 

미래의 내 아이를 생각하면서~

아니면 지금 내 아이를 생각하면서~

남자아기한복을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어서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뱃속에 아이가 있을 때 부터 돌잔치 때

어떤 한복을 입혀줄지 보고 있었다니깐요?ㅋ

 

하지만 베틀은 매년 새로운 한복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때 또 다른 한복을 만날 수 있어서

늘 새롭고 짜릿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무리 방문을 해도 질리지 않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짜잔 ! 마지막은 전통 느낌이 팍팍 나는

남자아기한복으로 마무리 해볼까요??

 

같은 디자인에도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부모님의 센스로 멋지게 골라보시길 바래요!

 

내 아이가 처음으로 입는 한복이라서 신경이

쓰이고, 왠지 걱정이 될 텐데 베틀에서 함께

준비해보신다면 절대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오히려 한복 준비하는 일이 이렇게 즐겁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미있으실거에요!!

 

 

 

 

아이에게 아기한복이 잘 어울릴지 그자리에서

바로 입어보고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 컨디션만 잘~ 따라준다면 어떤 어려움 없이

예쁘게 입혀줄 수 있을 거랍니다 ㅎㅎ

 

우리 가족에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지!

우리 아이에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지!

보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