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새신부 한복을 선택하는 나의 기준.

베틀한복 2022. 7. 28. 15:52

 

 

아마 평소에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신

분들은 없으실거라고 생각해요 ^-^

 

그래서 결혼을 준비하는데 어떤 새신부한복을

입어야할지 어디서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정말 좋아하고, 내가 진짜로

신부한복을 준비한다면 입어보고 싶은 한복을

모아봤는데 함께 봐주실 수 있을 까요~??

 

요즘은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다양하게 표현을

하며 입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은 멀리 있지 않고,

우리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미리 어떤 한복이

좋을지 함께 봐보시는 것도 좋겠죠??ㅎㅎ

 

나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까?

평소에 어떤 한복이 입어보고 싶었을까?

생각을 하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떤 누가 입어도 아름다운 새신부한복은

결혼이라는 특별한 날이 있기 때문에

더 아름답게 빛나는 것 같아요 ~~ㅎㅎ

 

결혼식 날 신부는 가장 아름다워야한다는

말이 있는 것 처럼 그런 말이 허투루 되지 않도록

준비해보시는게 좋은데요 >_<

 

웨딩촬영, 본식 등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부한복은 입는 자리에

맞게 품격 높은 한복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색감, 디자인, 핏 등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의상이기 때문에 나만의

한복을 대여, 맞춤 상관 없이 표현할 수 있어요.

 

 

 

 

과거에는 한복이 짙은 전통 컬러로만 이뤄져서

입기가 머뭇거려 졌었다면 이런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

 

새로운 한복의 세계가 열릴겁니다~!

 

 

 

 

 

 

 

 

 

 

 

 

그렇다고 해서 파스텔 톤만 있냐구요? 노노!!

 

이렇게 전통 컬러를 더 멋스럽게 표현한

신부한복들도 있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거겠죠?!

 

한복을 생략해도 된다고 생각했던건 옛말이기

때문에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_<

 

실제로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으로는 한복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다 담아내지 못하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피팅하기를 권하는데요 !!

 

 

 

모델이 입었기 때문에 새신부한복이

예뻐 보이는게 아니라 누가 입어도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져도 좋아요!

 

저도 잃어버렸던 자존감을 한복을 입고 나서

찾아버린 1인이랍니다 >_< ㅋㅋ

 

 

 

 

 

 

 

 

 

 

 

한복의 아름다움은 왜 끝도 없이

발전하고 있는 것일까요??ㅎㅎ

 

그래서 인지 저도 신부한복이 아니라

다른 날에 한복이 필요해서 준비할 때마다

늘 고민되고, 망설이게 되는 것 같아요 !!

 

그게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어서가 아니라

입고 싶은 한복들이 매번 새롭게 등장을 하기

때문에 달라진다고 해야할까요?ㅋㅋ

 

그래서 더 지치지 않고 꾸준하게 1년에 한번씩은

한복을 입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

 

제가 처음 새신부 한복을 준비했을 때보다도

더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지금

한복준비 하시는 분들도 참 재미있을 겁니다~

 

 

 

 

 

과연 나는 한복을 입고 얼마나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지 궁금해지지 않나요??

 

한복으로는 표현이 가능한 분위기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때까지 잃어버렸거나 모르고 살았던

나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맞춤을 했으면 하는

새신부한복을 준비해 보았어요 ^-^

 

저는 노란색을 참 좋아하거든요 ??

 

그래서 한복에 노란색이 들어갔으면 싶었고,

그와 어울리는 배색은 무엇일지 모르기 때문에

혼자 고민을 했었는데 이런 부분들까지

상담을 받으면서 최고의 배색을 찾을 수 있어

더 유익한 준비가 될 수 있는 거랍니다 ㅎㅎ

 

사람마다 원하는 색감과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그만큼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한복집을

찾는게 중요한데 바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죠!!

 

 

 

 

 

아마 신부한복을 입게 되면 내가 이렇게나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나? 싶은

생각이 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이 많이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역시 웨딩드레스 느낌이 나는

신부한복으로 마무리 하는게 좋겠죠??

 

큰 사랑을 받고 있고, 본식에서 드레스를

대신해 입는 한복으로 인기가 좋아서

많은 신부님들이 웨딩촬영, 본식 에서

꼭 입어주고 계시는 스타일이랍니다 ~

 

보기만해도 너무 예쁘고,

노출 없이 아름다운 의상이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 의상이라고 생각해요 ^-^

 

 

 

 

한복이라는 의상은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너무 어렵게 다가가지

마시고, 편안하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한복은 알수록 더 빠져드는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결혼이라는 큰 이벤트에 함께 하기에

딱 좋은 친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세상 누구라도 멋지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게

바로 한복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즐기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