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여자한복대여 입으면 황홀해져요~

베틀한복 2022. 3. 3. 14:39

 

 

저도 다양한 날에 여자한복을 많이 준비해

봤지만 그때만큼은 정말 황홀하답니다~~

 

내가 이렇게 예뻤었나?

이렇게 빛났었나?

이런 모습이 있었나?

등등 어떤 여자한복대여를 준비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나의 모습을 보는데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여자에게 있어서는 한복은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은 의상이기도 하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

자녀의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

등등

모두가 아름답고 예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남녀노소 중에 여성분들을 위한

아름답고 특색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았어요~

 

 

 

 

 

한복을 잘 아셨던 분들도

모르셨던 분들도 요즘 한복이 이렇게

예뻐졌구나~~ 하시면서 한복의 멋을

알게 되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하객한복을 준비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가족의 결혼식에

입는 분들이 있었다면 요즘은 친한 친구의

결혼식을 기념해 친구들이 함께

여자한복대여 준비를 하러 오기도 한답니다.

 

아무래도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고,

코로나 때문에 같이 모여서 파티를 하지

못하니깐 이런 식으로 기념을 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시는 것 같더라구요 ^-^

 

 

 

신부 몰래 한다는 분들도 있는데

깜짝으로 해주는것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제 친구가 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해주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았답니다~~

 

특히 하객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여자한복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깐

각자의 개성은 살리되 신부보다 튀지

않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많이 있어

아름다운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뭐~~ 신부를 빼놓으면 안되겠죠?

 

예전에는 분홍색 계열의 여자한복을

많이 선호하셨었다면 요즘은 파스텔톤의

다양한 컬러를 좋아해주시더라구요 ^-^

 

물론!!

초록색, 붉은색 등등 짙은 계열의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려 입어주시고 있기 때문에

여자한복대여 라고 해서 다 같은게 아니랍니다.

 

과거에는 어떤 틀이 있었다면

요즘은 자유롭게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느게 재미있을거에요~~

 

 

 

 

저도 결혼할 때 신부한복 준비하는 일이

굉장히 흥미롭게 느껴졌었는데 지금은

제가 결혼 했을 때 보다 더 다양한

신상한복들이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고르는 재미가 상당하실 거랍니다 ^-^

 

어떤 곳에서 결혼을 하는지

어떤 웨딩촬영을 계획하고 있는지

등등에 따라서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한복은 ~~ 매력이 끝이 없거든요 ㅋㅋ

 

 

 

 

 

 

 

 

 

 

제가 여자한복대여를 매력적으로 느끼는

부분은 같은 저고리라고 해도 어떤 치마를

배색했는지에 따라서 전혀 다른 한복처럼

보인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_<

 

그래서 혹시나 내가 대여한복을 준비하는데

남들이랑 비슷하거나 스타일이 겹칠까봐

걱정 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워낙 여자한복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오히려 맞춤한복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을 정도라서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

 

 

 

오히려 다양한 한복을 나만의 스타일로

만드는데 정신이 없으실거랍니다 ㅎㅎ

 

한복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으면 그냥

보여주는대로 입게 되겠지만 보시는 것 처럼

수많은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직접 골라야

하는 장점이 있어서 한복의 신세계가 열릴거에요.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한복을 워낙 좋아했기

때문에 거의 꾸준히 입어봤었는데요 ^-^

 

그럴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지금이 가장

아름답고, 멋진 여자한복이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예전에는 무조건 맞춤을 해야했다면

요즘은 여자한복대여 퀄리티가 워낙 좋기

때문에 무리하기 싫으신 분들도 편안하고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도 제가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면

깜짝 놀랄 정돌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고

옆에 있던 가족들은 말할 것도 없었답니다.

 

그정도로 한복이 나이들어 보인다는건 옛 말!

 

오히려 아름답고, 젊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절대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우리가 평소에는 한복처럼 화사한 색감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없지 않나요 ?? ^-^

 

그래서 저는 더더욱 여자한복대여 준비하는

일이 기대되고 설레이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저희 동생이 결혼할 때도 너무 오랜만에

준비하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예쁘게 입고

싶은 마음에 저희 언니랑 결혼식이 아직

많이 남았는데도 불구하고 먼저 가서

디자인을 보고 왔었답니다 >_<ㅋ ㅋ

 

그정도로 제대로 여자한복을 경험하고 나면

이렇게 멋진 의상은 없다!! 라는게 각인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조심하시길 바래요 ~~ㅎ

(완전 빠져버릴 수 있거든요 ㅋㅋ)

 

 

 

 

 

저는 코로나 시국만 조금 괜찮아 진다면

가을에는 멋지게 한복을 차려 입고

예쁜 장소를 놀러가고 싶은데 그런 날이

곧 찾아오기는 하겠죠 ??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에 원하는 한복!

어울리는 한복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