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웨딩한복드레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베틀한복 2019. 2. 20. 17:56





제가 한복 중에 좋아하지 않는건

없지만 그 중에서도 한복드레스는

BEST에 들 정도로 좋아하는

한복 스타일 중 하나인데요:D


얼마나 멋지길래 이렇게까지

웨딩한복드레스를 좋아하는지

참고하셔서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필요한 날이 있다면 누구보다

멋지게 입어보시길 바랄게요!


이런 한복이라면 언제든 입고 싶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만족하실거라 예상합니다.


저도 그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거든요~














화사하니 예쁘지 않나요?


딱 보는 순간 눈꽃송이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드레스와 한복의

아름다움이 묘하게 섞여 있어요~


그래서 둘 다 입고 싶으신 분들은

웨딩한복드레스를 선택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신랑한복도 한복드레스에 맞게

멋진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오순도순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지금 보시는 한복은 대여로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금액을

드리지 않아도 고급스럽고 멋진

한복을 입어보시길 바래요 ^_^~

















웨딩한복드레스와 전통한복을

함께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처음에는 본식에 입을 한복을

준비하려고 왔었다가 한복의

멋진 모습을 보고 웨딩촬영 때

입을 한복들을 다양하게

준비하시는 일이 많은데요^^


그만큼 웨딩한복으로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 많기 때문에 볼 수록

욕심이 생기는거라고 할 수 있어요!


저도 결혼할 때 욕심이 많아가지고,

엄청 많이 챙겨갔는데 그래서 드레스씬

보다 한복 씬이 더 많은건 안비밀 ..ㅋㅋ


보통은 드레스컷을 먼저 찍어서 한복의

비중을 적게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예

처음부터 한복을 비중있게 찍어달라고

하면 요청대로 해주니깐 멋진 한복을

준비한만큼 예쁜 사진 찍으시길 바래요!

















정말 예쁘죠 ㅠㅠ


웨딩한복드레스라고 해서 무조건

화려한 것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


이렇게 깔끔한 웨딩한복까지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의

매력으로 점점 더 깊게

빠져드는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웨딩한복을

준비해야한다면 어떤 스타일을

입어보고 싶으신가요?ㅎㅎ


퓨전? 전통?


원하시는 한복이 무엇이든지 그 이상으로

만족하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D


















이런 웨딩한복드레스를 입게

되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평소에는 이렇게 예쁜 의상을 입을

일이 별로 없어서 그냥 저냥 살아가는데

결혼이라는 중요한 날은 내가 왕자!

공주!가 되어보는 날이기 때문에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을 정도로

확실한 변신을 해야한답니다:D


그럴 때 빠질 수 없는게

개인적으로 한복드레스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_<


평소에는 경험하지 못할 아름다운

웨딩한복으로 변신해 본다면

더 특별한 결혼식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나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거라고 생각해요!
















웨딩한복드레스라고 하기에는

살짝 분위기가 있어서 놀라셨죠?


이런 한복드레스도 있다!

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분위기 있는 한복의 경우에는

파티, 발표회, 대회 등등 다양한

곳에서 입어주시고 있는데요 ^_^


다 비슷비슷한 스타일의 한복만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 한 벌 한 벌

다양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입어야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겁니다.


이래서 중요한 날이 생기면 한복을

찾는구나~ 라는걸 알게 되실거에요!


그럼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변신을

베틀한복에서 시도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