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드레스대여 보시면 놀라게 될걸요?

베틀한복 2019. 3. 4. 17:54





처음 한복을 몰랐을 때는 그저

전통한복만 생각했었는데 한복과

친해지다 보니깐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한복드레스에 푹~

빠져버렸지 뭐예요 ㅎㅎㅎ


잇님들은 한복드레스를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보시면서

한복드레스대여로 준비할 수 있는지

함께 둘러보도록 해요 ^_^


내가 빛나야하는 자리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의상이 될겁니다~:D
















굉장히 멋있지 않나요?


한복드레스이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분위기라고 생각을 합니다:D


이런 한복은 신부님께서 웨딩촬영 때

입어도 좋고, 파티의상이나 학예회

같을 때 입어도 화사하니 멋져요!


내가 돋보여야하는 자리에서

뭔가 획기적인 의상이 없을까?

고민을 하고 있으시다면 망설임 없이

한복드레스대여 어떨까요 >_<

저도 실제로 입어봤는데 오히려

더 슬림해보이고, 몸매 라인을

예뻐 보이게 해줘서 좋더라구요 ~
















너무 화사하니 예쁘죠?!ㅎㅎ


웨딩드레스 느낌도 나면서

한복 느낌이 동시에 전해지기

때문에 제대로 한복드레스를

느껴보실 수 있는 한복에요!


멀리서 봐도 아름답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더 예쁘고 빛이 나기 때문에

특히 신부님들에게 인기가 좋은

한복드레스대여 중에 하나랍니다~


퀄리티도 굉장히 우수하기 때문에

대여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놀라시고, 본식에서

피로연때 입으시는 일이 많으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한번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 최고!


저는 예전에 이런 한복드레스는

모델이나 연예인 분들만 입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베틀한복에 오신 이상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실 거에요 ㅎㅎ


누구나 편리하게 한복드레스대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나만의 매력을 충분히

살려 볼 수 있는데요 >_<

평소에는 이런 디자인을 입기에

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마음껏 확실하고 멋진

변신을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이런 매력 때문에 사람들이 한복을

찾게 된다는걸 알게 되실 겁니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게 될거에요:D


저도 마음에 드는 한복드레스를

입으면 공주님이 된 것 같고~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딱! 그런 마음을 들게 해준답니다~


평소에 저는 자존감이 낮아서

꾸미는 것도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한복을 입게 되고 자존감이

급속도로 높아졌다고 해야할까요?


잇님들도 한복드레스대여를 직접

보고, 입게 되시면 실감하실 겁니다.

















기존에 알고 계셨던 한복드레스와

다르다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전통혼례복의 또 다른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왠지 혼례식장에서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요즘은 꼭 그렇지만도 않답니다:D


내가 입을 수 있는 곳에서 멋지게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하셔서 아름답게

변신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_<


저는 여러분들이 사진 속 모델 보다

훨씬 멋지고 아름답게 변신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