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내가 입어서 더 예쁜 드레스한복.

베틀한복 2018. 10. 3. 08:00





남이 드레스한복을 입었기 때문에

예쁜게 아니라 내가 입었기 때문에

더 잘 어울리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그런 한복드레스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저는 옷을 고를 때도 모델이 입었을 때는

괜찮았는데 내가 입어서 실패한 적이

많아서 굉장히 우울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여러분들은 직접 한복을 확인하고,

입어 봐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드레스한복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_^


치마를 어떻게 입고, 저고리를 어떻게

입었는지에 따라서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 ~


그래서 전통한복과 한복드레스를 각각

입어보시고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다 입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거랍니다 ~


저는 한복만큼은 다양한 매력으로

많이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


이런게 퓨전한복이고 전통한복이구나!라는

것을 느껴보면서 고급스러움도 함께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D














이런 우아함이 가득 느껴지는 한복을

드레스한복이라고도 하고, 퓨전한복이라고도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_^


그런데 우리가 고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퓨전한복과는 다르다는걸 명심하세요:D


전통한복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드레스이기 때문에 딱 봐도

전통의 분위기가 느껴질 수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고급스러움이 사라지지 않는거죠!


한복을 좀 더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고,

다양한 한복 스타일을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시는걸 강추합니다!!














완전 분위기 대박이지 않나요?!


본식에 입기에는 컬러가 어둡기 때문에

보통은 웨딩촬영이나 중요한 파티, 발표회가

있을 때 입어주고 있으시답니다 ㅎㅎㅎ


딱 봐도 포스가 후덜덜하기 때문에

나의 반전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한복드레스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0^


밝고 예쁜 드레스한복들도 많지만

이런 스타일의 한복도 한번 쯤

경험해 보기에 참 좋다고 생각해요 !!


이런 한복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조금 새로우시겠네요^^














한복드레스는 내가 가장 예쁘고!

화려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돋보이고

싶은 장소나 빛나야하는 날에 입기에

좋은 의상이라고 할 수 있어요 ^_^


특히 노출 없이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 드레스처럼 노출이 있어서

괜히 스트레스 받고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탑 드레스한복을 입었지만 저고리로

자연스럽게 가려줄 수 있기에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담을 수 있을 거에요 !!


일반 저고리를 입냐구요?!

시스루 스타일의 저고리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는걸 명심하세요
















더 보여드리고 싶은 드레스한복이

많았는데 아쉽게 마무리 할게요 ㅠㅠ


하지만 아래 링크로 오신다면 더 다양한

한복들은 물론이고, 실제 베틀한복의

고객님들은 어떤 한복을 입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전~~~ 혀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ㅎ


https://www.bettl.co.kr


위 주소로 들어가셔서 더 많은

한복드레스도 보시고, 예쁜 사진들도

많이 남기시고 인생한복이 될 수 있는

스타일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


한복으로 인해서 내가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