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드레스한복대여로 다시 예식하고 싶당~

베틀한복 2018. 7. 18. 17:24





너무 예쁜 드레스한복대여가

많으니깐 다시 갖춰 입고

예식을 한번 더 올리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용 ㅠㅠ


물론~ 지금의 신랑과 함께?ㅋㅋ


그만큼 예쁜 드레스한복들이 많아서

혹시라도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예신님들이 있으시다면

오늘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을 참고해서

예쁘게 입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리마인드웨딩촬영을 꿈꾸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가능하시다면

웨딩촬영/본식에서 알차게 꾸며보시어요:)











너무 멋있고 분위기 있죠?


드레스한복대여는 웨딩드레스처럼

노출이 있지 않아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인 것 같아요:)


저는 팔뚝살이 많은 편이라서

항상 상체가 들어나는게 부담이었고

겉에 볼레로를 걸친다고 해도

더 뚱뚱해보여서 완전 싫었는데 ㅠㅠ


한복은 저고리로 가볍게 가려주니깐

제가 더 날씬해 보이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친구들이 결혼식 날에 드레스를

입었을 때 보다 한복을 입은게 더 잘

어울린다면서 칭찬을 해주었지요 하하~













정말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많아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드레스한복들이 많으니깐 보는 재미도

너무 크고, 고르는 재미는 더 하답니다!


색깔도 너무 예뻐서 ..

다~ 입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길 정도니깐 말다했죠? ㅎㅎ


특히 나한테 어울리는 스타일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게 좋아요!


제가 갔었던 드레스샵은 알아서

3가지 정도 디자인을 추천해주고,

거기서 내가 원하는 드레스를 추가해

피팅을 해주는데 감이 안오더라구요 ㅠㅠ


최대한 많은 한복들을 대략적인

디자인이라도 파악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베틀한복에서 보는

드레스한복대여는 테블릿PC로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어떤 분들은 해외에서는

드레스한복대여를 할 수 없으니깐

맞춤으로 가지고 가시더라구욧!!


그리고 정기적으로 드레스한복을

제작해달라고 연락이 와서 참으로

멋있고, 부럽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저도 언젠가는 해외에서 멋지게

한복을 갖춰 입고 여행 다닐거에요!


꼭 한복드레스를 결혼할 때만

입으라는 법은 없기 때문에

파티, 여행 등등 내가 입고 싶은

날에 마음껏 입어보고 싶어지네요:)











아름다운 색감에 띠용 ㅇ-ㅇ


많은 분들이 내가 드레스한복을

입어도 잘 어울릴까? 하시는

의문을 갖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쉽게 접할 수 없는

드레스한복대여이기 때문에

저는 놓치지 않고 한번쯤 꼭!

입어보는게 좋다고 생각을 해요~


사람마다 어울리는 한복드레스는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준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원하는 느낌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가리고 싶은 곳은 가릴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아마 즐겁게 입어보실 수 있을 거에요!











마지막은 분위기있는 드레스한복으로!


신랑님은 정장을 입어도 되고~

함께 한복을 입어도 되고~

어떤 룩을 완성해도 조화로움을

보여주는 드레스한복대여에요!!


의외로 연말에 파티의상으로

한복드레스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조금은 특별하게! 의미있게!

꾸며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에게도 이런 모습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새로운 모습을

베틀한복을 통해서 찾게 되실 듯!!


그럼 우리 모두 아름다워져봐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