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되는 퓨전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7. 30. 18:12





정말 많은 한복들이 있잖아요:)


그 중에서 제가 홀딱 마음을

빼앗겨 버린 한복이 있어요~


그것은 퓨전한복대여...


여성스러움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것

같은 디자인 때문에 왠지 모르게

더 눈길이 간다고 해야할까요?


전통한복도 충분히 멋지고, 아름답지만

여러분들이 흔하게 알고 있는 퓨전한복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실 거에요!!


저와 함께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실래요?^^*











완전 예쁘죠 ㅠㅠ


이런 퓨전한복대여를 입으면

내가 공주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지금 무슨 공주타령이냐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어렸을 때 치마를

굉장히 좋아해서 바지를 절대

입지 않았던 꼬마 중에 한명이었답니다~


그래서인지 지금도 고운 퓨전한복을

보면 왠지 지켜보게 되고, 다음에

꼭! 입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혼자서 속으로 하게 되는데요 ㅎㅎ


여러분들도 진짜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발견하게 되면 내가 돈을 모아서

꼭! 사고야 말겠어! 하는 것과

같은 마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하!












너무 분위기 있어 보이죠?


이런게 멋있는 퓨전한복아니겠어요~

한복드레스라고 표현하셔도 맞아요!


그런데 퓨전한복대여라고 하면

우리가 흔하게 고궁 근처에서 보는

한복을 떠올리게 되는데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모든 한복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요한 파티와 같이 내가 돋보여야하는

자리에 필요한 의상으로도 많이 찾는

한복이기 때문에 한복을 꼭 어떤

잔치가 있어야지만 입는다기 보다는

특별한 날이면 원피스, 드레스 대신에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의상이

되었으면 하는 저의 바램입니다:)













아직까지는 결혼을 준비중이신

예신님들이 많이 입는 한복이죠!


그래서 더 예쁜 퓨전한복대여들이

많이 많이 나오고, 새로운 스타일들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_<

유행은 쉽게 변하기 때문에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면서

현대적인 세련미를 보여줄 수 있는

퓨전한복이여야 오랫동안 예쁜

추억을 간직한채 입을 수 있다는 것!


맞춤/대여 상관없이 모든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한복을

대여하려고 마음을 먹으셨던 분들도

한 벌 소장하고 싶어서 맞춤으로

변경하시기도 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상담 받아보면서 결정하는게

후회 없이 한복을 선택할 수 있는

빠른 길이 아닐까 생각 해요^_^












어떤 치마+저고리를 매치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확 달라져요!!


처음에는 저고리만 특별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같은 저고리라고 해도 어떤 치마를

입었느냐에 따라서 보여지는 모습이

또 달라서 너무 예쁘다고 할까요?


톡톡 튀는 개성이 스며들어 있는

퓨전한복대여들도 있기 때문에

한복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확인하게 되실 거에요:)


저는 퓨전한복을 보면서

시간가는 줄 몰랐다니깐요!!ㅋㅋ









내가 특별해 지는 것 같고,

사랑스러워진 것 같은 느낌?


그런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퓨전한복대여들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경험해 보셨으면 해요:)

저도 처음에는 어렸을 때 입었었던

한복만 떠올려서 별로 나랑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는데

요즘은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이 한복이라고 말한답니다~!!


여러분들도 퓨전한복을 입으면서

저와 같은 생각과 마음이 생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하하하~~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