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드레스한복 대여로 아름다움이 플러스!

베틀한복 2019. 2. 14. 17:36





한복집만 잘 골라도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한복을 고를 수 있는데

어울리는 드레스한복까지 만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해요!


한복집을 잘 골라도 나한테 어울리는

드레스한복대여를 추천해주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이 있는데

베틀한복에 오시게 되면 개개인마다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답니다 ^_^


한복 하나만으로 행복감이 가득한

하루를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나도 한복이 잘 어울릴 수 있고,

한복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D













선녀가 있다면 왠지 이런 의상을

입고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베틀한복만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그 특별함과 세련됨을 드레스한복으로

제대로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을 제대로 입어 본 적이 없다면

드레스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전통부터 퓨전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입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


특히 웨딩촬영의 경우에는 다양한

컨셉의 한복을 입는 것이 좋기 때문에

다양한 색감이 장점인 한복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최대한 다양하게

표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_<


그럼 다른 어떤 사진보다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실 거에요!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빛이나는

한복은 언제 봐도 사랑스러워요~!


사진으로 봐도 예쁘지만 지금 보는

드레스한복대여의 경우에는 실제로

빛을 받으면 보석처럼 화사하게

빛나기 때문에 내가 주인공인 자리에서

나를 돋보이기에 가장 좋답니다:D


그래서 결혼식날 본식에서 드레스를

대싷내 한복드레스를 입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이유에요~ ㅎㅎ


남들과 비슷한 결혼식 보다 나만의

특별한 예식을 꾸며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복으로 그 자리를

더 빛나게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사람들에게 시선집중! 특별한

결혼식으로 기억되실 겁니다 ㅎㅎ


















치마도 천을 덧대어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어요!


아무리 드레스한복대여라고 해도

내가 어떤 느낌으로 분위기를

살렸는지에 따라서 180도 다른

느낌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베틀한복의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충분히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은

무엇인지 찾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처음에는 한복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다른 어떤 의상보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러실 거라고 생각해요:D
















이번에는 조금 스타일을 살려서

탑드레스 형식의 한복드레스에요~


이런 한복은 컬러도 다양해서

오늘 다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속상할 뿐입니다 ㅠ0ㅠ


드레스한복대여는 꼭 결혼식이

아니라고 해도 파티, 발표회 등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있어요~


그만큼 요즘 한복은 특정 장소에서만

어울리게 제작되어지지 않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한복의 다양한 분위기를 살려서

내가 입는 자리와 장소에 맞게

선택을 한다면 그 자리에 주인공은

바로 나야~나~ 나야~나~ ♪



















마지막은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의 모습을 드레스한복으로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D


하늘하늘한 한복의 원단은 물론이고

한복의 선도 굉장히 예쁘기 때문에

세련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드레스한복이라고 해서 다 같지

않다는 것을 직접 한복을 보신다면

쉽게 이해가 되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저도 많은 한복들을 보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딱 봐도 한복의

고급스러움이 다르다는게 느껴진답니다.


여러분들도 베틀한복을 방문한다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제대로 알게 되어

다음에 한복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베틀을 떠올리게 되실 거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