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드레스대여로 특별해진 것 같은 기분?

베틀한복 2019. 4. 3. 17:28





저는 한복드레스대여를 입으면

왠지 모르게 제가 특별해진 것

같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여러분들은 어떤 의상을 입었을 때

내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시나요?ㅎㅎ


아직 그런 의상을 찾지 못하셨다면

저와 함께 한복드레스를 보시면서

내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어떤 매력을 보여주고 싶을지~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한복을

만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D


충분히 그럴만한 한복들이기 때문에

그럼 기대감을 갖고 시작해볼까요?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나요?^_^


그냥 한복드레스대여 자체도 예쁘지만

어떻게 한복을 스타일링 하였는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180도 달라질 수 있어서

그런 모습을 확인해 보는 것도

재미있게 한복을 고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ㅎㅎ


처음에는 한복드레스라고 하면

탑드레스 형식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준비해보면

그렇지 않다는걸 알게 되실 거예요!


내가 입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서

자유롭게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노출 없이도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D


이런게 웨딩드레스와는 또 다른

부분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숲 속에서 요정이 온 것 같죠?


한복 자체만으로도 여성스럽지만

이런 한복드레스 디자인은 귀여움도

함께 보여주기 때문에 사랑스러운

변신을 해보실 수 있다는 사실!!^^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잘 알지 못했을 때

기대를 하지 않았다가 사랑하는 사람이

한복 입고 나오는 모습을 보고

많이 놀라시는 것 같더라구요 :D


특히 한복드레스대여를 입은 신부님의

모습을 봤을 때 신랑님들은 너무 예쁘다며

모두가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면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우리가 흔히 드레스한복이라고 하면

기생한복(?)이라고 지칭하는 스타일들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전통한복집에서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한복드레스대여가 꼭 퓨전 스타일로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D


이런 전통한복도 한복드레스의 화사함을

보여줄 수 있다면 충분히 드레스한복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한복 자체도 고급스럽고 예쁘기 때문에

어떤 분위기를 더하느냐에 따라서 한가지

한복에서 여러가지 매력을 느껴 볼 수 있어요!


아직 한복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을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_^


이렇게 예쁜 한복이 있었나? 하실 정도로

한복의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포스가 장난 아니지 않나요?


아마 한복드레스대여로 인기 있는

한복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D


예전에는 화이트/아이보리 컬러의

한복드레스라고 하면 꺼려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누구보다

먼저 찾아와주시고 있답니다 ㅎㅎ


요즘 유행하는 한복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베틀한복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겨있는 한복으로

마음껏 예뻐진 나의 모습을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_<


이런 드레스한복은 결혼식, 파티 등

나를 빛내야하는 자리가 아니라면

쉽게 입을 수 없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고 후회 없이 입어보셨으면 해요!


















너무 멋있어서 놀라셨을 겁니다:D


이런 한복드레스대여들도 있다는 사실!

한복드레스라고 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들이 모여있을 거라고 생각을

하셨을 것 같은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매력적인 디자인들도

있기 때문에 내가 한복을 준비해야하는 자리에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로 입어보시길 바래요^^


아마 한복을 보러 오시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보게 되실 겁니다 ㅎㅎ


제가 처음 베틀한복에 방문할 때 그랬거든요!


이래서 유명한 곳은 달라도 뭔가가 다르구나~

라는 것을 실감해보게 되실 겁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