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대여가 유독 이뻐보이는 순간?!

베틀한복 2018. 8. 13. 17:09






제가 결혼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결혼한복에 대해서 1도 관심이

없었는데 .. 하하


그런데 지금은 누구보다

결혼한복에 관심이 많고,

많은 분들이 예쁘게 입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한복대여로

두 분의 예쁜 분위기를 연출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는데요!


이런 한복 스타일도 있구나~

하면서 한복의 새로운 면들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_^ㅎㅎ










함께 입으니 더 예뻐보이는 것은

왜 때문일까요?^_^


저도 친구들이 신랑이랑 함께

결혼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정말 예쁘다고 ~ 부럽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ㅋㅋ


어찌나 뿌듯하던지!


여러분들도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오신 분들에게 그런 소리 한번 쯤은

들어야지 마음이 좋지 않겠어요?!


드레스와 정장도 멋지고, 예쁘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겠지만

결혼한복대여도 두 분의 참하고,

단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함께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_^


제 주변에서 한복 준비하지 않은

분들이 여럿 땅을 치고 후회 중입니다 ㅋㅋ












처음에는 이렇게 분위기 있는

결혼한복대여를 입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그래도 결혼한복이니깐

밝은 느낌으로 선택하자~ 하면서

의견을 모았는데 한복 고유의

품격 높은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 스타일도 좋을 듯!!


결혼한복대여는 정해져있는

스타일이 없기 때문에 서로가 원하는

한복을 입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_^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준비가 가능한 것도 있구요!


그래서 한복집을 잘 골라야 하는 것이에요~












나름 결혼한복대여인데 웨딩 느낌이

나는 한복이 빠지면 안될 것 같더라구요!


베틀한복이 이렇게 웨딩드레스 느낌의

한복이 그렇게 유명하기도 하잖아요??


제가 다른 곳에서 한복을 준비했던

적이 있는데 너무 많이 허름해서

이걸 결혼한복을 입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충격에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멋진 한복을

준비하시면서 절대 그런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0ㅠ


옛날 일이라서~ 지금은 대여한복의

퀄리티가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대로

준비하는게 가장 현명하기는 하겠죠?












결혼한복은 입는 것도 떨리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설레요~!!


아무래도 제가 한복을 좋아하니깐

결혼기념일 마다 한복을 입고 촬영을

하자고 약속을 한 상태인데

이게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처음 결혼한복대여를 입었던

설레임을 느껴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런 말을 하고 있는 지금도

괜히 두근두근 떨립니다요~>0<

결혼을 준비하게 되면 시간이 후다닥

지나가는 것 같지만 모든 순간들이

특별하게 다가와서 쉽게 잊혀지지

않는 것을 경험하게 될 거에요:)


한복은 더더욱 그 자리게 클겁니다^_^













한복을 매일 입는게 아니라면

지금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을 거에요 ^_^


그런데 베틀한복의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은 나한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이고,

요즘 인기 있는 스타일까지

차근차근 알려주기 때문에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는 일이

굉장히 즐겁게 느껴진답니다~!!


특히 결혼한복을 입을 때마다

달라지는 나의 모습이 신기하다고 할까요?


여러분들도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 늦기전에 제대로 느껴보셨으면 해요:)

나이가 많이 들어도 좋은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 될 수 있을 거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