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나를 달라보이게 해줬던 결혼식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8. 31. 17:59





저는 결혼식한복을 입어봤자

내가 얼마나 달라지겠어? 라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대로 결혼식한복대여를

준비하고, 갖춰 입으니 생각했던 것

보다 제가 봐도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다는거 아니에요?^_^


나를 달라보이게 해주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아서 굉장히 뿌듯!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한복의 새로운 세계를

놓치지 않고 꼭!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예쁘죠?

처음에는 결혼식한복대여를 보셨다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어서 맞춤으로

바꾸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_<

(저도 그 중에 한명이랍니당 ㅎㅎ)


다른 의상도 아니고 결혼식한복이니깐

왠지 기념하기에도 좋고, 결혼 후에

한복 입을 일이 많아서 활용성이 있을 것

같다는 판단을 했었거든요 ^_^


여러분들도 생각해 보신 후에 대여가 좋을지?

맞춤이 좋을지 ? 판단 후에 결정하시는게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너무 밝은 톤이 싫으시다면 지금처럼

색채감이 뚜렷한 결혼식한복을 선택해도

너무너무 예쁘다는 사실 !!!


솔직히 결혼식한복대여로 입고 싶은

스타일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이런게 행복한 고민 아니겠어요?


저고리랑 치마를

배자와 저고리와 바지를

어떻게 배색하였느냐에 따라서

신랑한복, 신부한복 모든게 달라지고

함께 서있었을 때 분위기도 그때 그때

달라져서 한복 입는 재미가 크답니다:)


아마 제가 이렇게 글로 말씀드렸던 것

보다 훨씬 즐거우실 거에용 ~ㅎㅎ













결혼식한복대여가 일반적인 전통 스타일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전통혼례복도 있어용!


한복의 다양한 디자인을 모르시고,

나중에 후회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ㅠㅠ


지금 결혼식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그런 일이 있지 않도록 베틀한복에서

알차게 한복 준비 하시기를 바랍니다:)

충분히 여러분들의 센스 라면 최고의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이미 한복이 준비되어 있는데

왜 최고의 한복이냐구요?!


내가 어떻게 한복을 선택하고, 배색을

했느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한복이

나오기 때문이랍니다 하하하하~













한번 뿐인 결혼식이잖아요~


그런 날을 더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부모님들은 아끼지 말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_^


그만큼 작은 후회만 남아도 나중에

계속 생각하게 되어서 미리미리 예방을

하라는 깊은 뜻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어떤 곳은 신부한복만 잘 되어 있고

신랑한복은 잘 안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두 분의

결혼식한복대여를 전국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퀄리티 높게 다양한 금액대로

준비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을 거에요!













나한테 어떤 결혼식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베틀한복의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께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며 멋진

한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실패할 일이 없을 거에요~


가장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결혼식한복대여의 아름다움을 몸과 마음으로

제대로 경험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꺄~>_< 여러분들이 어떤 결정을

하게 되실지 제가 벌써 기대가 되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