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분당한복대여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베틀한복 2018. 9. 5. 17:25




분당한복대여만큼 괜찮은 곳이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어요:)


저는 어렸을 때 고급스러운 무언가를

준비해야한다고 하면 강남권으로 넘아가야

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은 시간을

버리는 일이라는걸 알았습니다 ^_^


이제는 내가 사는 지역권에서 편리하게

분당한복을 준비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은 없지 않을까요?ㅎㅎ


강남, 수원, 인천 등등 9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베틀한복에서 멋진

결혼한복을 준비해 보도록 하여요 ~!!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분당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멋질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분당한복대여의 퀄리티는 물론이고

친절한 서비스와 넓은 공간에서

제대로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 거에요!


아마 여러분들이 상상하고 계셨던

한복집과 다른 모습에 흠칫 놀라실 수

있으니 심장이 너무 놀라지 않도록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제가 왜 벌써 이렇게 두근 거리죠?!^^














정말 너무 예쁜 한복들이지 않나요?


결혼식을 올리는 신랑신부님도

드레스와 정장을 입지 않고 멋있는

분당한복을 입은 것은 물론이고

부모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어

더 잔치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줬답니다:)


이런게 진정한 결혼식 아니겠어요?


온가족이 함께 분당한복대여를 각자의

느낌을 살려서 준비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복에 욕심 있는 분들이라면 얼마든지

그 욕심 베틀한복에서 푸실 수 있을 거에요!













붉은색의 강렬함을 보여주는

분당한복은 어떤가요?^_^


요즘 파스텔톤의 분당한복대여가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적인 색감이 있는 한복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각각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감/디자인으로 구성된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입고 싶은

한복으로 준비해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이런 한복도 대여가 가능해?

라는 말이 나올 수 있을 정도로 디자인도

멋지고~ 퀄리티도 좋은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언제든지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샤랄라~ 공주님 왕자님 같죠?!^0^


한국판 공주이야기가 있다면 저는

이런 의상을 입고 있지 않을까 했네요:)


여자라서 행복하고~

남자라서 행복할 수 있는~

한복의 놀라운 스타일들은 이때까지

알지 못했던 나의 모습을 알게 해준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중요한 날에 분당한복을

찾는구나! 하면서 한복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발견하게 되실 거에요 ~ㅎㅎㅎ


저 또한 분당한복대여들을 보고 빠져들어서

어떤 날에 한복을 입을까? 하면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제대로 알게 된 한복집에서 훗날 한복이

필요한 순간에 어려움 없이 고민 없이

멋지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어느 곳을 가도 한가지 스타일만

취급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베틀한복은 다양한 스타일들을

전부 보여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히히


혹시나 분당한복대여를 찾으시는 분들은

알아보시더라도 꼭 한번 둘러보셨으면 좋겠어요~


제대로 분당한복을 준비하려면 일단은

많은 곳을 알아봐야하잖아요?!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스럽고,

멋진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