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새신부한복 보면서 회상하기~

베틀한복 2018. 8. 9. 17:20





저도 입었던 새신부한복이지만

오늘은 왠지 다른 한복들도 보면서

그때의 추억을 회상하고 싶네요:)

오늘은 비가 내렸다가~ 멈췄다가~

반복하고 있는 상황이라 왠지 모르게

기분 좋았던 일들을 떠올리고 싶은?


잇님들도 함께 한복을 보면서

좋았던 추억을 떠올려 보시길 바래요!


지금 신부한복을 준비하고 계시는

예신님들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딱 보는 순간 눈이 부시죠?

저는 전통스타일의 한복을 좋아해서

이런 새신부하복을 웨딩촬영에

잠깐 입었었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최대한 신부한복은 다양한

스타일로 많이 입어보는게 좋은 듯!


처음에는 한복이 뭐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하겠냐고 시큰둥 했었는데

실제로 알아보니깐 디자인도 다양하고,

입고 싶은 한복 스타일도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쇼핑몰에서 옷을 살 때도 엄청 고민하죠?

그런 것 보다 결혼식날 입는 한복이기

때문에 몇 배는 더 고민이 될겁니다 하하














일단 새신부한복을 준비할 때에는

한복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찾아서 가는게 가장 좋아요~!


가장 확실한 거는 실제로 한복을 보고,

내 마음에 드는 한복집을 찾는 것인데

그러기는 쉽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추천해드리고 있는(?) ㅎㅎ

베틀한복을 방문해 보는 것도

왠지 좋을 것 같네요>_<


실제로 보고 다른 한복집이 더 좋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한복들이 다 모여있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절대로

실망할 일이 없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답니다~!ㅎㅎ












어떻게 배색을 했느냐고 전체적인

신부한복의 느낌이 달라질 수 있지만

맞춤한복의 경우는 끝동, 깃, 고름 등등

하나하나 어떤 색을 배색했느냐에

따라서도 많이 달라보이더라구요 :)

새신부한복이기 때문에 왠지 청순함,

도도함, 모든 부분들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데 신부한복을

잘만 준비하게 되면 절대 어려움 없이

다~~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일단은 체형에 상관 없이 누구나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한복의 멋을

느껴보게 되실 거에요 >_<













왠지 다시 새신부한복을 입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입어보고 싶었던 신부한복이

정말 많았었는데 몇 벌 입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케이스거든요 ㅋㅋ


그래서 신랑이 나중에 리마인드웨딩 할 때

다시 한번 한복을 입어보자며 저를 위로하지만

왠지 결혼할 때 가장 예뻤던(?) 순간에

신부한복을 입는 것과는 다르니깐

오만가지 생각이 겹쳤었답니다 히히


그래도 언제든지 예쁜 한복들을

입을 수 있다는 사실에 신나기는 해요!














새신부한복도 예쁘죠?

하지만 새신랑한복도 멋져요!


이렇게 함께 커플로 입으면 다른 의상들

저리가라~ 할 정도로 더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데요 ^^


다른 곳에서는 눈을 씻고 찾아 봐도

찾을 수 없는 고급스러운 신부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분들은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입어봤는데

다른 곳으로 가면 눈에 안찬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한복의 퀄리티에 당당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인생에

중요한 결혼식 날 ! 함께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