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제 발걸음이 인천한복집으로 향해요!

베틀한복 2018. 8. 1. 18:05





제 발걸음이 저절로 인천한복집에

향하고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저는 예전에 부평 쪽을 많이

놀러갔었는데 아는 언니들이

그쪽에 많이 살아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놀았답니다 ㅎㅎ


그래서 인지 친숙한 동네인데~

그 곳에서 사는 언니들이 많다 보니깐

어느 한복집이 좋냐고 물어보는

일들이 많아서 저는 주저 없이

"베틀한복"을 추천해주지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오늘 보여드리는 사진과

제가 쓴 글들을 본다면 아마 마음이

조금은 움직이시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많은 한복들이 있는 곳이

바로 인천한복집이랍니다 ^^


제 주변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자기가 갔었던 인천 지역 쪽에

한복집들 중에서 가장 규모도 크고,

깔끔하고 한복 종류도 많다고 해요:)

그것은 개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하셔서 어느

한복집이 좋을지 판단하는게 좋겠지만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더 신뢰하고

한복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어떤 손님들은 텔레비젼에서 베틀한복의

한복을 입고 있는 연예인을 보면 딱!

한번에 알아보기도 하더라구요 ~


그게 어찌나 신기하던지요 ㅎㅎㅎ













아무래도 예쁘고, 개성 강한 한복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아닐까 싶어요 ^^


이렇게 색감도 곱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공장에서 찍어낸 원단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베틀한복 자체적으로 패턴도

연구하고, 디자인도 개발하고,

원단도 염색, 재직하고 있기 때문에

더 특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입었을 때 핏이나 전체적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이유가 오랜 시간동안

연구해 온 노하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들은 직접 인천한복을

입어보게 되시면 쉽게

파악이 되실 부분이랍니다 히히











너무 아름다워서 깜짝!


내가 웨딩촬영을 하려고 해도 어떤

컨셉으로 진행하고 싶은지 상담해주시는

한복 전문가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눠보면

딱! 어울리는 인천한복을 찾을 수 있답니다.


디자인은 두 말 할 것도 없지만

사이즈도 다양해서 꼭 맞춤을 하지

않아도 대여로 멋진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사실!!^^


인천한복집은 대여와 맞춤이 나뉘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부분에서

퍼펙트하게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한복이 필요하다면

쉽게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기분 좋은 결혼준비가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한가지 스타일이 빠져서

그런 분위기의 인천한복만을

취급하는 것 또한 아니에요!!


최대한 많은 분들이 한복의 다양함을

느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위기의

한복들을 인천한복집에서 볼 수 있는데요.


색감/디자인/선 등등 어느 것을

따져봐도 하나의 손색 없이

더 멋있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한복의 새로운 면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인천한복집에서 많이 배웠답니다 ^^











누구나 한번 쯤은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지 않나요?^_^


아무래도 저는 한복을 좋아하니깐

한복의 대한 로망이 컸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꼼꼼하게 준비하고,

많이 알아보고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은 무엇인지 요즘은 어떤

스타일들이 유행하는지

많이 따져 봤었는데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유행을

쫓아가기 보다는 오랫동안 건강하게

입을 수 있는 인천한복을 찾는게

가장 좋지 않으까 생각했어요 ~!


여러분들만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인천한복집에서 마음껏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