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다시 입고 싶어지는 신랑신부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8. 8. 15:26





예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보고 있노라면 이미 결혼을 해서

예쁜 한복들을 많이 입었지만

다시 한번 신랑신부한복을

입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요 ㅠㅠㅋㅋ


그만큼 제가 결혼했을 때 있었던

한복과는 다르기 때문에 이런 욕심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 이렇게 멋진 한복들을

예신, 예랑 님들에게 소개해드린다는

마음을 갖게 되니 한결 가볍네용~


예쁘게 봐주시고!

예쁜 한복 입으시길 바래요!













색감이 굉장히 멋지지 않나요?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한다고 하면

밝은 느낌의 한복을 상상하게 되는데

요즘은 꼭 그렇지만도 않더라구요:)

내가 입고 싶고~

나만의 색깔이 잘 뭍어나 있는

한복을 찾는다고 해야할까요?


저도 실제로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해보니깐

정말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찾게 되는??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기준으로

한복을 준비하게 되실 것 같나요~!?













전통적인 멋도 있고~

화사한 색감 때문에 왠지

러블리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어떻게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하였느냐에 따라서 보여지는

모습이 이렇게나 다양해서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딱 입는 순간! 이거야!

하고 내 마음을 사로 잡는

신랑신부한복이 있기 마련이니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이상

어떤 한복을 입어도 다 예쁘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입었던 사람으로써

경험을 말씀드리는 것이랍니다 ~












그냥 하루 입는 신랑신부한복대여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입을 때 마다

달라지는 나의 모습을 보게 되면

점점 욕심이 생기실 거에요>_<


처음에는 별로 기대하지 않고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러 오신

분들이 많으셨었는데 막상 하나씩

보면서 입어보니 더 예쁜 한복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어찌나 좋던지~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마음도 생기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사람들은 누구나 인생한복을

만나고 싶어하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인생한복 제대로 만나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갖고 있답니다 ~!!


색감도 다양해서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습들이 다양해 너무 즐겁다고 할까요?


한복으로 더 예쁜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한번 파악해 보시길 바래요:)

아마 기대하셨던 것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한복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히히












이렇게 깔끔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보면 제 결혼식 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되는 것 같아요>-<


남성분들 중에서 분홍빛의 한복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로

입어보시고 나서 마음이 바뀌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답니다:)

그만큼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멋진 한복들이 가득 모여 있는

베틀한복에서 제대로 신랑신부한복을

알아보게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벌써부터 여러분들이 어떤 한복을

입게 되실제 두근두근 떨립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질 준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