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리마인드웨딩촬영만큼 의미있는게 없더라구요!

베틀한복 2018. 7. 24. 18:46





저는 결혼기념일날 무엇을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그래서 밥도 먹고, 선물 교환도

하고 많은 걸 해봤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리마인드웨딩촬영이었어요!


1년에 1번씩 남기니깐 서로가

나이들어간다는 것도 보여지게 되고,

1년 전과는 다른 둘의 모습이

왠지 뭉클해진다고 해야할까요?


일단 저처럼 리마인드웨딩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그 자리에 입으면 예쁠 것 같은

아리따운 한복들을 준비해봤어요:)

예쁘게 봐주실거라고 믿습니당!!ㅋㅋ











리마인드웨딩촬영이라는 것은

연령대와 상관없이 누구라도

실행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부담 갖지 않았으면 해요:)

특히 한복이 가장 좋은 이유는

누구라도 편안하게 입고, 아가들이

있다면 함께 한복을 입고

가족사진으로 남겨도 참 예쁘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

리마인드웨딩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의 한복은

어떤 자수와 문양이 들어갔는지에

따라 수 없이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아무 걱정 없이

그저 어울리는 한복을 멋지게 골라 입고,

멋진 포즈로 추억을 남기시면 될 것 같아요!











베틀한복이 신기한게 볼 수록

다양한 한복들에 빠져들게 되어요:)


그냥 딱 봐도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데 함께 입으면 더 예쁘답니다..


저도 부모님들의 리마인드웨딩촬영을

도와드린 적이 있는데 원래는 드레스와

정장으로 컨셉을 잡자고 1차적으로

제안을 했었는데 두 분 다 한복을 입고

싶다고 단호하게 말씀하셔서

누구보다 예쁘게 준비해드렸었어요~


결혼하신지 얼마 안된 분들께서

벌써부터 리마인드웨딩은 좀 그렇다~

싶으시다면 부모님들에게 어버이날이나

생신 선물로 챙겨드리는 것도 좋답니다~


매번 어떤 선물을 해드릴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 저는 이런 것도

추억이 되고, 자녀의 정성이 들어가

있다는 것도 인식이 되서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는 한국이 아닌 외국에

나가야지만 예쁜 사진들을

담을 수 있다!! 싶었는데 한국에도

정말 예쁜 풍경이 많더라구요 ㅠㅠ


제가 잘 알지 못해서 찾지를 못했던 건데..

그래서 이번에 제주도를 놀러가면

예쁜 한복을 입어볼까 계획 중입니다:)


결혼 때 맞췄던 한복이 있는데

그것을 활용해도 예쁠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리마인드웨딩촬영이라고

해서 꼭 대단한 것을 생각하는게 아니라

자연스러운 모습을 사진에 담고,

스냅처럼 편안하게 연출한다면

더 예쁘게 사진이 나올 수 있을 거에요!












특히 한복이 누구보다도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는 아버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커플룩은 100% 성공입니당 ㅋㅋㅋ


저 결혼할 때 아빠가 한복을 입으셨었는데..

그것도 벌써 시간이 꽤 흘렀네요 히히


그래도 사진이 있으니깐 참 기분이 좋고,

새로운 추억인게 느껴지더라구요 !!


혹시라도 리마인드웨딩촬영을 계획하고

있는데 누구 한분이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고 하신다면 이렇게 함께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드린다면

마음이 확! 바뀌실거라고 예상합니다~


처음에 별로다~ 하셨던 분들도 실제로

한복을 입어보시고는 누구보다 만족한

발걸음과 뒷모습으로 나가셨었거든요!!ㅎㅎ














예쁜 한복들을 입어보고,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오늘은 단순히 리마인드웨딩촬영에

입으면 좋은 의상을 소개해드린 것이

아니라 이렇게 예쁜 전통의상들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답니다:)

꼭 리마인드웨딩이 아니더라도

한복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면

누구보다 멋지게 입어보시길 바랄게요!


한복이 참으로 편안하고, 멋있는

의상이라는걸 쉽게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럼 두근두근 떨리는 아름다운 추억

더 늦기 전에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