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한복대여를 모르면 섭섭하다~

베틀한복 2017. 9. 25. 17:50






결혼을 준비중이신

신랑신부님들이라면

꼭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바로 "베틀한복" 이죠?


청담한복대여를 알아보면

가장 먼저 눈으로~ 귀로~

들어왔었던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유명한 청담한복이기때문에

얼마나 멋진 한복준비를 성공적으로

하실 수 있을지 저와 함께

다양한 한복의 세계를 한번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한국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매력적인 청담한복대여인데요!


이렇게 신랑님은 정장을 입어도

전혀 어색함 없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입어볼 수 있습니다 ^^


아무래도 과거에서부터

여성은 한복을 거의 필수적으로

많이 입으셨기때문에 이렇게

신랑님의 다른 의상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데요 ㅎㅎ


하지만 앞으로 보실 청담한복은

함께 한복을 입는 스타일이기때문에

함께 입는 것 또한 굉장히 멋있고,

아름답다는게 느껴지실거에요











과한 디자인을 더하지 않아도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것이

바로 청담한복대여 아닐까요?


너무 블링블링 하게 꾸며지면

쉽게 촌스러워지고, 쉽게

유행을 탈 수 있기때문에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고,

추가적으로 세련미를 더해야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청담한복이라고

해도 촌스러워지는건 완전 빨라요!!ㅎㅎ


소중한 날에 입는 의상인데

누가봐도 이상하고, 퀄리티가

낮아보이면 절대로 안되겠죠?










은은하게 빛나는 청담한복이

굉장히 아름답지 않나요?^^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되어있지만

색감이 워낙 화사하고, 아름다워서

저절로 눈길이 가게 된답니다 ㅎㅎ


혼자만 입는 것이 아니라

함께 청담한복대여를

입는 것이기때문에 왠지

배로 아름다운 것 같은데요!


요즘은 남성분들께서 입으실 수

있는 한복들까지 굉장히 다양하고,

멋진 스타일이 많기때문에

신부님과 함께 멋진 한복을

선택해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아마 너무 많고,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실거에요 ~>_<











화사하니 너무 아름답죠?


서로가 평소에 보지 못했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이 한복을 는 순간이

아닐까 생각해 보게 됩니다^^


여성분들은 단아하고, 청순하며

여성미를 보여줄 수 있고,

남성분들은 남자답고, 듬직하며

분위기 있어 보일 수 있는데요~


사람에게 어울리는 분위기가

다르기때문에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청담한복대여라고 할 수 있어요!!


센스있는 감각으로 청담한복을

완벽하게 준비해보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이 빠지면 섭섭하겠죠?ㅎㅎ









보기만해도 심쿵!!


아마 많은 분들이 청담한복을

알아보시면서 눈여겨 보셨던

분위기가 아니신가요?ㅎㅎ


전통과 퓨전의 완벽한 콜라보를

보여주는 청담한복대여는 정말

사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_<


꼭꼭~ 숨겨두고 보여주지 못했던

나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이번에

한복을 준비하시면서 아낌없이

대 방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두근두근 떨리는 순간은 드레스와

정장을 입었을때도 그렇겠지만

한복을 입었을때도 그만큼 설레이는

감정을 느끼게 되실겁니다 ㅎㅎ


청담한복으로 예쁘게 준비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