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대여를 보면 시간가는 줄 몰라요!

베틀한복 2017. 9. 29. 17:10






시간 가는 줄 모르게

결혼한복대여를 보면

쑥쑥~ 흘러간답니다 ㅎㅎ


정말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너무나 예쁜 한복들이에요!!


특히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이시라면 다양한

결혼한복을 꼭 한번 제대로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나 예쁜지 저와 시간흐름에

신경쓰지 말고 천천히 보실까요?











꼭 같은 색깔로 맞춰서

결혼한복대여를 선택햐아할

필요는 없답니다 ^_^


아무래도 서로의 취향이 많이

다를 수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이렇게 다른 느낌으로 결혼한복을

선택해도 잘 어울릴 수 있어요!!


베틀한복이라는 특색이 있기때문에

완전 다른 디자인과 색감을 이용해도

예쁘게 어울릴 수 있답니다 ㅎㅎ


그것 또한 전문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서 조율하면 더 예쁜

스타일로 입을 수 있기때문에

걱정은 없으실거라 생각해요~










푸른색과 붉은색의 그라데이션이

포인트인 결혼한복대여랍니다>_<


가을 느낌으로 선보인 베틀한복의

새로운 한복이기때문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


포인트만 비슷하게 살려줘도

너무나 멋진 커플룩이 탄생할 수

있기때문에 더이상 결혼한복을

선택하는게 어려운 일은 아니겠죠?


본식과 웨딩촬영때 다른 컨셉을

잡아서 입을 수 있도록 패키지로도

합리적이게 준비되어있으니

그저 마음편안하게 입어보고 싶으신

스타일을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특히 결혼한복대여라고 하면

본식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도 있습니다!


이렇게 성당이나 교회에서 결혼한복을

입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시는데요~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을 보여주기에

한복만한게 없기때문에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해서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남들과는 이색적인 결혼식을

올리기에 정말 충분하겠죠?










많은 분들이 베틀한복에

이렇게 다양한 결혼한복대여가

있다는 것에 많이 놀라신답니다!


아무래도 평소 주변에서 봤었던

한복의 디자인이나 한복집의

분위기와 사뭇 다르기 때문인데요~


꼭 명품샵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쾌적한 환경에서 천천히

고르는 결혼한복은 왠만하게

실패하실 일은 없을거라 생각해요!!


또 다시 오는 날도 아니고,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인데

그냥저냥 준비하면 안된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아마 서로가 한복을 입은 모습은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거의

처음 보는게 아닐까 싶어요 ^^


그래서 상대방이 뭔가 더 새롭고,

이런 모습이 있었나? 싶은 생각이

든다고도 하는데요 ㅎㅎ


어른들이 예쁘게 봐주실 수 있고,

나 또한 만족할 수 있는 결혼한복으로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사진도 많이 남기셔서 나중에

결혼기념일날 사진을 보았을때

좋았었던 기억들만 새록새록

떠올르실 수 있길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