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수만가지 선택이 가능한 맞춤한복.

베틀한복 2017. 10. 2. 13:34





몇가지 정해져있는 틀에서

한복을 선택하는게 아니에요!


셀 수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게 바로 맞춤한복입니다!


그래서 특별한날에 더 멋지고,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것인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의상이라는거 굉장히 매력적이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저는 오늘 여러분들이 더 참된

한복의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한복맞춤스타일을

준비해보게되었어요~~바로 고고!











은은한 붉은빛의 맞춤한복은

굉장히 고급스러워보이고,

우아해 보이게 해준답니다^^


특히 베틀한복만의 한복라인은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있는 선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유행에 민감한 스타일로

디자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예쁘고,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도록 제작하는

스타일이기때문에 아마 일반

한복집과는 다른 한복의 멋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똑같은 패턴으로 비슷한

느낌의 맞춤한복을 한다면

굳이 맞춤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더 신중하고, 제대로

한복점을 골라서 선택해야하는

이유가 될 수 있겠지요?


똑같은 배색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마다

어울리는 분위기와 느낌을

살려서 제작하는 나만의 한복맞춤은

더 특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대여로는 퀄리티 높고,

다양성을 인정받았기때문에

맞춤한복 또한 다른 곳과 다른

베틀만의 색깔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꺄>_< 완전 심쿵하는

한복디자인이지 않나요?


화이트 계열의 화사함을

담은 맞춤한복이랍니다!


참고로 지금 보시는 한복의

경우에는 맞춤을 하지 않아도

대여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는거!! ㅎㅎ


이미 결혼을 준비중이신

많은 신랑신부님께서

아름다움을 확인하시고,

촬영때나 본식때나 많이

찾아주시는데요>_<


이정도의 아름다운 한복이라면

나의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하는

한복맞춤으로 손색이 없지 않을까요?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아마 결혼한복을 준비하실때

가장 많이 보시는 배색이 아닐까요?


새색시, 새신랑의 분위기가

바로 느껴질 수 있는 맞춤한복

이기때문에 풋풋하고 예뻐요!!


한복맞춤은 어떻게 배색하고,

디자인을 잡느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스타일이

탄생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렇기때문에 하나를 결정할때도

정말 신중하게 하시는게 좋요^-^


그런 섬세한 부분마저도 예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틀한복이라면 나만의 특색을

살려서 잘 선택할 수 있지 않을까요?










너무 곱지 않나요?

당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던 전통스타일도 있지만

이렇게 미니당의도 있습니다^^


이것 또한 자신이 원하는

한복스타일을 반영해서

조율할 수 있는 것인데요:)


옷고름, 끝동, 깃 등등

한복의 하나하나를 나의 의견이

담아 맞춤한복을 제작하세요~~


지금은 그냥 한복 하나 맞추는건데~

할 수 있겠지만 훗날에 봤을때는

내가 결혼할때 신중하게 선택했던

한복이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ㅎㅎ


그만큼 특별한 의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후회없이 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