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내 남자에게 입혀주는 신랑한복.

베틀한복 2017. 9. 23. 08:30




저는 그러더라구요~

내가 입는거라면 걱정이

되거나 엄청 신경이 쓰이지는

않는 것 같은데 희안하게도

다른 사람을 위해서 무언가를

준비하면 더 신경쓰게 되는?ㅎㅎ


그래서 이번 신랑한복도

어떻게 입혀줘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실 신부님들을

위해 준비하게 되었어요


내남자가 맞나?

싶을 정도로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의 신세계를

지금 함께 경험해보도록 해요!








신부님들께서 입을 수 있는

한복만 다양한게 아닙니다^^


이제는 신랑한복이 대세!!


듬직하고, 멋있어 보이게

해 줄 수 있는 그런 한복을

만나봐야하지 않겠어요??


대여는 물론이지만 맞춤도

베틀한복만의 느낌과 색깔로

가장 멋있어 보일 수 있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괜히 한복전문점이 아니라는 것을

아마 베틀한복만의 다양한 한복들을

확인해보신다면 느껴지게 되실거에요.











쾌자나 두루마기도 멋지지만

저는 배자도 좋더라구요 ^^


왠지 더 산뜻해 보인다고 할까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색감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신랑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꾸며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이제는 신부한복에 맞춰 신랑한복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색과 선의 아름다운 조화가

이렇게나 멋지다는 것을

새삼 다시 느끼게 되지 않나요?










역시~ 신랑한복은 깔끔하고,

심플한 것이 멋진 것 같아요!!


신부님과 어떤 느낌으로

커플룩을 완성했느냐에 따라서

보여지는 분위기가 다르답니다.


바로 이런게 진짜 한복 아니겠어요?


어깨가 왜소하신 분들도

듬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괜히 겁먹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통통하신 분들은 더 슬림하게~

너무 슬림하신 분들은 체격이 있게!

보여줄 수 있는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그저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한복으로 멋지게

꾸며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라데이션이 굉장히

멋지게 들어간 쾌자랍니다:)


여자인 제가 봐도 저절로

함박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멋스러움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 신부님께서 이런 멋진

신랑한복을 입은 내 남자의

모습을 보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색감도 색감이지만 디자인 또한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함이 있기때문에 왠지

더 끌린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이때까지 나한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리는지 잘 몰랐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알아가보세요~^^









요즘은 드레스 느낌의 신랑한복이

대세라고 하더라구요 ^_^


신랑신부님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더 멋있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드레스와 정장을 꼭 입지 않아도

이렇게 멋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복이기때문에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래요~


신부님만큼이나 다양한 신랑한복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마음껏

소신을 밝히시면서 후회없이

입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