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강남한복대여와 베*한복의 치명적인 만남

베틀한복 2017. 9. 16. 08:30





정말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강남한복을 소개해드릴게요!!


베*한복과 만나 더욱 멋있고,

세련되진 강남한복대여이기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한복을 느끼며

입어보실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함께 입어보실

예신, 예랑님들을 위해

준비하였기때문에 한번

함께 보도록 할까요 ?


하지만 베틀한복에는 이 외에

다양한 행사, 잔치 날에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그냥 가만히 있어도

반짝~반짝 눈이 부시죠!


바로 가만히 있어도 빛나는

강남한복대여이기때문에

웨딩촬영이 더 빛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하실 수

있도록 전통부터 퓨전까지

폭 넓은 장르의 강남한복을

바로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후회없는 선택이 가능한데요^^


이왕 멋진 촬영을 준비하였는데

단조롭게 찍으면 재미없죠?ㅎㅎ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는

한복으로 오늘 하루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아보세요:D











 서로 이렇게 멋진 강남한복대여를

입는다면 처음 만났던 그 불꽃같은

마음이 불타오를 것 같지 않나요?^^


서로가 이때까지는 입어보지

못했던 의상장르이기도하고,

색감들도 너무나 곱기 때문에

더 예쁘고, 멋져 보인답니다;)


특히 베*한복의 강남한복

경우에는 사람이 어떻게 입어야지

더 멋있어보이는지 한복의 라인을

알고 있기때문에 더 고급스러운데요!


같은 한복이라고해도 엄청난

차이를 느껴보실 수 있을겁니다~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니깐요 ㅎㅎ










약간 복고(?) 느낌이

나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저고리의 패턴때문인지 모르지만

발랄한 분위기가 느껴진답니다~


신랑님의 한복의 경우에도

너무나 멋진 색감으로 이목구비를

뚜렷해보이게 도와주기때문에

강남한복대여의 조화가 장난아닌데요.


베*한복에서는 제대로된

한복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 없이 개발하고, 발전하고

있기때문에 만족스러운

강남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











분위기 있지 않나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결혼식때

입을 강남한복대여를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매혹적인 색감을

활용해 보고도 싶답니다>_<


하지만 이것 또한 개인의

취향이기때문에 평소에 좋아했던

색감이나 디자인을 활용해서

강남한복을 선택한다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겠죠??


남의 눈에 예뻐보이는 것도 좋지만

일단은 내가 만족스럽게 입어야지

표정도 자연스럽게 잘 나오기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담아서

한복을 선택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이렇게 연한 색감의

강남한복이 큰 인기를

끌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핸드폰이나 옷도

파스텔 톤이 많은 인기를

받고 있기때문에 한복 또한

그런 유행을 따라가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D


강남한복대여만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비롯해 나를 빛내주는

색감의 완벽한 조화를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_<


누구보다 충분히 예쁘고,

멋진 변신이 가능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