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전통혼례는 너무나 설레인답니다.

베틀한복 2017. 9. 11. 09:00





보통은 웨딩홀에서 결혼식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좀 더 전통적인 느낌을

살려서 혼례식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전통혼례를 알아보신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혼례복이 아닌 좀 더

색다른 느낌을 소개할까 하는데요:D


아~~ 이런 혼례복도 있구나?

하면서 알아가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가장 전통혼례와 잘 어울리는

의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


역시 강한 인상을 주는 한국적인

색감은 다른 어떤 것으로도

따라 올 수 없는 것 같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웨딩드레스보다

굉장히 매력있는 의상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실제로 어떤 분은 혼례복을

웨딩홀에서 입어주셨답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멋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전통혼례가 아니라면

쉽게 볼 수 없는 의상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ㅎㅎ


그만큼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는 훨씬 더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있는 의상이랍니다









전통혼례에 재미있는

부분이 한가지 있는데요~


바로 하객분들도 함께

한복을 입고 참석하는 거랍니다.


왠지 더 잔치스럽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한복의 고급스러움때문에

전체적으로 굉장히 기품이

있어보이는 것도 있답니다 ㅎㅎ


웨딩홀에서 혼례를 올리시는 것도

굉장히 좋고, 의미가 있지만

인생에 한번뿐인 날에 이렇게

우리나라의 전통혼례 방식을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하지만~~ 만약 전통혼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신다면

이렇게 웨딩촬영때 입어주셔도

너무너무 의미있지 않을까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전통혼례복에 대한 관심이

많으셔서 이렇게 웨딩촬영때

찾아주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아무래도 한국적인 예식의

느낌을 살리기에는 이만한

의상이 없기 때문 아닐까요?ㅎㅎ


이렇게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잠깐 야외에 나가 고궁과 같은

곳에서 스냅촬영을 즐기시는 것도

굉장히 예쁜 사진이 나올 수 있어요~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왠지 이런 멋있는 사진을 보게되면

전통혼례를 올리고 싶다는

마음이 쑥쑥 커지는데요


서로가 마주보고, 인사를 올리고

한국적인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곳에서 올리는 전통혼례는

어느 누가 봐도 명장면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멋있답니다 ㅎ


그래서 실제로 전통혼례를 올리시는

신랑신부님 결혼식이 있으면 멀리서나마

지켜보는 한국인을 비롯해서 외국인

분들까지 굉장히 많이 있잖아요 >_<








기존에 전통혼례를 올리는 곳에

준비되어있는 의상이 싫으시다면

베틀한복에서 따로

준비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에

더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하지 않을까 싶어요>_<


한국적인 매력이 가득 담겨있는

전통혼례장에서 누구보다 의미있고,

평생 잊혀지지 않을 멋진 추억들을

가득가득 쌓아 올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