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홀딱 반하게되는 한복대여점만의 웨딩스타일.

베틀한복 2017. 9. 18. 16:22





지나가던 사람들도 길을

멈추고 쳐다보게 된다는

그런 한복이랍니다


아름다운 선과 고운 색감은

신랑신부님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한복대여점에서 인기있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다양한

컨셉의 한복들을 모아봤어요:D


 조금의 도움이 되고,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너너너너너~♥


베틀 한복대여점에서

입어보는 웨딩스타일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자체발광

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아요:D


최고의 결혼식!

최고의 웨딩촬영!

을 준비하시는 중이라면

한번쯤은 꼭 들려봐야하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다양한 컨셉으로

입어 볼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이겠죠?


우리가 알고 있던 기본적인

한복 외에 더 아름다운 스타일들을

한번에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_<











분위기 최고!!


우리 커플은 일반적인

웨딩스타일이 싫으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특색있고, 감성폭발하는

한복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요즘은 딱 어떤 기준을 가지고

한복대여점에 오시는게 아니라

열린 눈으로 다양한 스타일들을

보고 싶어하시기때문에 실제로

한복들을 비교해보시면서

이때까지 도전하지 못했었고,

입어보지 않았던 한복 디자인으로

꾸며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남들과 다른 이색적인 결혼식은

누구나 꿈꾸고 있기때문에

더 멋진 둘만의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완전 곱죠!!

그런데 여기서 신기한 것은

신랑님의 배자 색상이나

신부님의 치마 색상을 다르게하면

또 다른 분위기의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그래서 한복이 매력있는거겠죠?


어떻게 배색해서 입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나를 만날 수도

있기때문에 매력적이에요 >_<


한복대여점에서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한복을 편안하게 입어보실 수

있도록 빅사이즈까지 구비되어

있기때문에 무리해서 맞춤을

하지 않으셔도 예쁘고, 멋지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편리하시겠죠~?











왠지 이런 강렬한 색감의

한복도 좋더라구요 .. ㅎㅎ


여러분들은 특별히 좋아하시는

느낌이나 색깔이 있으신가요?


그런 부분들을 반영해서 한복을

입어도 굉장히 의미있고,

보기 좋더라구요


한복대여점에서는 우리가

손으로 셀 수 없이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급하게 한복이 필요할때도

무리없이 준비할 수 있답니다 ㅎㅎ


한복에 있어서는 비상책들이

얼마든지 구조가 갖춰있기에

맞춤/대여 어느쪽이든지

무리 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옵니다 ><










요즘 제가 완전 반해 있는

한복 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신랑신부한복으로 밝고

사랑스러운 기운을 확확!!

받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신부님의 귀여운 털배자가

제 마음을 사로 잡았죠!!!>_<


요즘처럼 다가오는 가을이나

겨울을 대비해서 한복대여점을

방문하시게 되신다면 이런

 멋진 한복 아이템들도 함께

알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신랑님의 털쾌자도 함께 있기에

커플 느낌을 내기에도 좋겠죠??


한복대여점에서 준비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다 ~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