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반전매력 선보인 안산한복대여를 만났다.

베틀한복 2017. 3. 15. 16:23





반전 매력?

평소에 보여졌던 내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할 수 있죠!!^-^


과연 안산한복을 입은 내 모습은

어떤 분위기를 뽐내줄 수 있을지

괜히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안산한복대여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그 찬란한 순간들을 담아보았는데

다양한 매력들이 똘똘 뭉쳐있으니

열심히 둘러보도록 해봐용 ㅎㅎㅎ








왠지 한국판 왕자와 공주?^-^


약간 낯간지러운 말이 될 수 있지만

저는 안산한복을 볼때면 괜히 그런

기분이 들게 되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


뭔가 남자라고해서 무조건 강렬하고,

어두운 계열의 한복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보시면 알겠지만

신부님이라고해서 안산한복대여를

화사하게 입으라는 법도 없답니당 :D


본식에는 되도록 화사하게 입는 것도

좋겠지만 웨딩촬영은 내면의 내 감성도

표출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아니겠어요?


일반적으로 놀러가서 찍은 사진들이나

장면들이랑은 차원이 다르다는거!!








이렇게 안산한복의 매력을 느끼는건

신랑신부님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당 ^-^


아마 지금 있는 안산한복대여들은

부모님들이 결혼하실때 입으셨던

한복들과는 굉장히 분위기가 다르다는걸

사진으로만 봐도 느끼셨을 거에요~


부모님들의 리마인드촬영을 염두해두고

있으시다면 더더욱 좋은 의상 셀렉이겠죠?


너무 노출이 되거나 부담스러운 스타일이

싫으시다면 우리옷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전통한복으로 입는 것도 굿!초이스!









나는 정말 예쁜 안산한복대여를

입고 싶은데 그만큼 퀄리티 높은

곳을 찾기가 힘드셨었나요 ??


아마 사진으로는 분간하기가

어려우시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발품을 팔아서 준비하시는게

아닌가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실제로 저도 결혼을 준비하면서

인터넷으로 대충 보기보다는

몇군데를 방문해보고 진짜 괜찮은

곳을 방문하는 타입이긴한데요:D


지금 둘러보고 계시는 안산한복은

그 지역에서 가장 멋진 한복을

취급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스타일링을 해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한복을 입어볼 수 있다면

그야말로 너무 좋은일 아니겠어용?









너무나 다양한 모습들이죠?


계절감을 살려서 입어볼실 수

있는 안산한복들이 많이 있지만

꼭 그렇게 지금 촬영하는 날에

맞춰서 결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D


오히려 계절의 분위기를 하나씩

살려서 사진에 남기는 것도 하나의

컨셉으로 남을 수 있는데용 ㅎㅎ


원하시는 분위기나 연출하고픈

모습들이 있다면 거의 모든 것이

가능한 안산한복대여이기때문에

아마 다른 의상들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충분히 아름다운 장면을

담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만약 결혼준비때문에

안산한복을 결정해야한다면

왠지 입고 싶은 스타일??^^


평소에 분홍색 계열의 옷을

입지 않아서 그런지 그동안은

도전하지 않았던 색감을 활용해서

입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


반대로 너무 어색할 것 같아서

평소에 즐겨입던 색상의 한복을

선택해서 입어볼수도 있겠죠?


그만큼 다양하게 원하는 느낌대로

입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는 안산한복대여는 천국!!


한복들을 딱! 보는 순간 마음까지

평온함을 느껴볼 수 있는 의상으로

끝까지 완벽한 결혼이 되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