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전문점 넌 너무 감사해.

베틀한복 2017. 3. 8. 17:24






제가 신체가 조금 특이해서

왠만한 기성한복 사이즈가

잘 맞지 않는데 완전 홀딱

반해버린 곳이 있답니다 ㅎㅎ


바로 베틀 한복대여전문점!!


사람의 신체 치수를 재어서

그 특성에 맞춰 수선을 통해

한복대여를 하고 있기때문에

저처럼 맞는 한복이 없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조금 덜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D


이제 봄이죠?

봄하면 결혼?

그런 결혼의 계절에 맞춰서

신랑신부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2017년 스타일을

단박에 파악해보도록 해용










누가봐도~ 결혼해요~

라는걸 말해주는 것 같죠?


결혼식의 주인공이신

신랑신부님이시기때문에

가능한 한복스타일이랍니다.


요즘은 리마인드촬영이라고

1주년 2주년 마다 서로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긴다고하는데 컨셉을

한복으로 잡아서 찍어보시는것도

좋은 아이디어 중에 하나겠죠?^-^


만약 결혼하실때 한복대여전문점에서

한복을 입어보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예쁜 사진 많이 남겨보셨으면 좋겠네요.









옛날에는 딱! 행사,잔치

등등 입어야하는 자리에서만

입었었다면 이제는 내가 입고싶은

날에 편안하게 입게되는 의상으로

변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완전 감동스러운 일이죠..!!)


해외로 신혼여행을 가실때도

한복과 함게해주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는 추세이고,

웨딩촬영을 끝내고 야외촬영을

한번 더 하시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한복대여전문점에 의상을 어떻게

제대로 활용하는지에 따라서

더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실겁니다:D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복은

신랑신부님이 만족하시기에 충분한

아름다움을 장착하고 있기때문에

괜히 촌스럽거나 입었을때 핏이 이상할까

걱정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









아마 나~~중에 웨딩앨범을

꺼내보았을때 가장 곱씹어보면서

추억을 더듬게 되는게 바로

한복대여전문점에서 준히하고,

입어보고, 촬영을 한게 아닐까 싶어요~


많은 분들이 의외로 드레스나

스튜디오, 웨딩홀을 준비하러

다녔을때보다 훨씬 유쾌하고,

즐겁게 준비하셨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곤 하였는데용 ㅎㅎ


디자인이 너무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면 가격이 턱 없이 비싸고,

가격이 너무 싸기때문에 알아보면

디자인이 이런걸 입어도 되나

싶을 정도의 애매모 함이 없이

너무 예쁜 디자인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한복들은 디자인이나 원단,

대여횟수에 따라서 가격 조정이

되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예산을

측정해서 준비하신다면 더 알뜰하고,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되실겁니다:D









처음 한복대여전문점을 고르려

했을때 정말 많은 광고들을

봐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후기를

찾아서 보신다던가 실제로

어떻게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지를

듣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D


실제 베틀한복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시게된다면 5천건이

가까운 후기를 올리주신 많은

분들의 실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이 입은 사진은 물론이고,

실제 고객분들이 입으신 모습들도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자세히

알게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후기들 만큼이나 계속해서

사랑해주실 수 있도록 예쁜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아마 어렸을때 한복을 입었던

추억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결혼준비로 오랜만에

여러 한복들을 구경하시면서

이렇게 많이 변했나? 싶으시죠^^


오랜만에 향수를 느끼며 입는

한복이니만큼 저는 다른 후회 없을

한복을 입게되셨으면 좋겠어요:D


충분히 가능한 한복들이

한복대여전문점에 다양하게 있기에

맞춤,대여 어느 쪽을 원하시던지

가장 뛰어난 스타일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나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서

완벽한 변신을 해보시길 바랄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