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숨은 보석같은 구리한복대여.

베틀한복 2017. 3. 7. 15:34





정말 귀한 다이아몬드!

진주! 크리스탈! 등등

소중한 보물들이 있죠??


하지만 우리 옷 한복으로

멋진 보석과도 같은 가치를

보여줄 수 있다면

입으시는 분들도 좋으시겠지만

보시는 분들은 얼마나 더 좋을까요!


고운 비단을 장착했지만 왠지 모르게

화려한 빛을 내주는 숨은 보석!!!

구리한복대여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다양함을 담아보았네용>-<


고고고










보기만해도 행복해져요~

학생분들이 단체로

구리한복대여를 입으시고,

멋진 공연들을 보여주셨는데

실제 동영상을 보시면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답니다..




시간이 아깝지 않을 동영상이기에

시간이 되신다면 꼭! 보셨으면해요~


멋진 구리한복도 보실 수 있겠지만

그보다도 한복의 아름다운 선과

학생분들의 열정이 담긴 무대가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답니다^0^


바로 진정한 보석이신 분들이시겠죠?ㅎㅎ









요즘은 이렇게 생활한복

스타일의 구리한복을 많이

물어봐주시더라구용 ㅎㅎ


아무래도 여행을 갈때나

놀러갈때 길이감이 길지 않아

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가벼운 느낌때문이라고 해야할까요?


하지만 구리한복대여로 보실 수

있는 한복의 스타일은 일반

생활한복과는 다르답니다 ^--^


너무 편안한 디자인을 추구하지 않고,

좀 더 한복의 매력을 담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하실 수 있을텐데용


지금 딱 보시기만해도 뭔가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은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데 조개 속에

품어져있는 진주 같지 않나요?:D










이렇게 친구랑 입어도 좋고~

연인이랑 입어도 좋고~~


진짜 어떻게 입어도 좋지

않을 수가 없는 구리한복이죠?


옛날에는 한복에 대한 인상이

굉장히 무겁고 불편하기만

했었다면 이제는 확!바뀌었답니다.


우리의 전통의상을 많은 분들이

편안하고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되어있는

구리한복대여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분들이 사랑해주시는

마음으로 입어보실 수 있는데용 ㅎㅎ


아직 본격적으로 봄이 오지는

않았는데 벌써 봄의 꽃밭에

안착해있는 것 같은 기분이랄까용?^-^










저는 꽤나 애매한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기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항상 밋밋하답니다 ㅋㅋ

(이거 혼자 너무 디스를.. ㅠㅠ)


하지만 구리한복대여를 입을때

만큼은 다르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그동안 나한테 어떤 컬러!디자인이

어울리는지 전혀몰랐었던 분들이라면

더더욱 알게되는 계기가 될거랍니다.


옷 하나로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이나

분위기가 이렇게 탈바꿈 될 수 있다는

놀라움은 기본이고, 앞으로 더 나아가

더 아름다워지실 수 있을거에용 ㅎㅎ


생각만해도 즐겁고 행복한

구리한복은 똑같은 일상에 있어서

하나의 활력소가 되어줄 수 있을겁니다:D









함께 입는 한복이 좋은 이유는

하나하나 마다 표현할 수 있는

구리한복의 멋이 있는데 또 다른

아름다움을 다른 한복에서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신랑신부님이 함께

구리한복대여를 입으셨을때도

꽉!채워진 기분을 받으실 수 있고,

이렇게 자매나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을때도 더 활기차고,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어렸을때 저는 언니랑 한복 한 벌 가지고

엄청나게 싸웠었는데 이렇게 멋진

구리한복을 대여로 편안하고, 예쁘게

입어볼 수 있다면 그럴일은 없겠어용>-<


최고로 인정받을 수 있는 숨은 보석의

발견을 해보고 싶다면 함께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