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동한복 때문에 숨 멎을 뻔.

베틀한복 2017. 2. 18. 09:00







신랑신부님을 뿅~ 반하게할

청담동한복때문에 숨 멎을 뻔.


다른 곳에서 찾았을때는 이렇게

세련된 한복을 본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나타나서

당황하신 것은 아니시죠?^^


누가봐도 예쁜 한복이고,

이리봐도~저리봐도~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이기에

꼭꼭!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한복을 결정할때는 정말

나한테 잘 어울리는 청담동한복인지

더 집중해서 봐야한답니다~ㅎㅎ


한복 자체만 봤을때는 예쁠 수 있는

가능성이 더 올라갈 수 있지만

내가 입을 것이라고 생각했을때

어울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는데요:D


사람마다 분위기가 있고, 특히

입고 싶으신 스타일이 있기때문에

그 부분을 잘 반영해서 결정할 수 있는

한복이 되어야지만 만족스러우실거에용~


그래서 저는 항상 제가 결혼할때

어떤 한복을 입고 싶은지

생각하고, 또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완전 분위기 있죠??


청담동한복으로는 이렇게

멋진 한복도 입을 수 있습니다.


한국적인 색감을 포인트로 잡고,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ㅎㅎㅎ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들 수 있는

모든 부분들을 총집합해서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아요~


그동안 상상했던 한복들을 벗어나

그 이상의 퀄리티를 경험하게 되실겁니다:D









아마 모든 신랑신부님들이 한복에

대한 로망을 갖고 계실 것 같아요~


어렸을때 한번쯤 입었을 한복은

좋은 기억으로 자리잡아있기때문에

청담동한복을 더 꼼꼼하게

체크하고, 후회없이 준비하고

싶으신 마음이 드실거랍니다 ㅎㅎ


어떤 느낌으로 입어야할지 아직도

갈피를 잡지 못하시겠다면 직접

눈으로 확인하여서 나한테 어떤 컬러가

잘 받는지 판단하시는것도 좋으세요~^^


아~~ 저는 매년 한복을 입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괜히 기대가 되는거 있죠?ㅎㅎㅎ








청담동한복이 좋은 이유는

다양한 컨셉이 가능하다는거!


보통 한가지 의상을 선택하게되면

정해진 컨셉이나 분위기가 있기

마련인데 한복은 그렇지 않답니다~


그냥 어떤 곳에서 입어도 그 곳이

한복과 어울리는 장소가 될 수 있어요:D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웨딩스냅을

찍으실때도 스튜디오나 야외촬영 등

다양한 곳에서 찍으신 사진이 많은게

어느 곳이든 잘 어울리기 때문이랍니다!


얼마나 많은 한복들로 여러분들이

변화할 수 있는지 지켜봐주세요~ㅎㅎ








아마 많은 곳들을 비교해봤는데

다 비슷한 느낌의 청담동한복이라고

느끼셨을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독특한 부분부터 아름다움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도록 베틀에서는

더 멋지게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ㅎㅎ


맞춤을 할때도 실제 어떤 느낌인지

입어볼 수가 있고, 가늠할 수 없이

많은 디자인들은 감탄사가 나오는데용!


같은 비용을 지출해서 더 많은

것을 얻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예쁜 한복을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