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백석 한복맞춤을 좋아하는 사람 백점?

베틀한복 2017. 2. 6. 17:33





제목에 라임을 넣어봤습니다..

백석과 백점.. 어떠셨나요?^^


하하~ 요즘 웃을 일이 별로

없다보니깐 이런 하이개그로

월요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슬슬 한복맞춤을

준비해야할 시기가 다가왔는데용!!


전국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지만

오늘은 백석한복맞춤을 강조하면서

여러분들도 친숙해져보려고 합니다~


한복으로 하나 된 마음을 실감할 수

있을지 한번 보시겠습니까?ㅎㅎ









시간이 흘러도 항상 간직되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한복맞춤의

큰 장점이 아닐까요??


웨딩드레스의 경우에는 내가

보관하고 싶어도 엄청난 비용으로

쉽게 결정하지 못할때가 있을거랍니다.


하지만 백석한복맞춤은 소중한 추억을

함께 경험하고, 직접 입었던 그 느낌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간직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스타일은 특별한 날이나

일이 있으면 그 날을 소중하게 떠올리며

간직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든답니다~


결혼식에 입는 한복이야 말로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ㅎㅎ








너무 과하면 촌스럽죠?


뭐든지 어떤 옷을 입어서 스타일링을

하여도 과하거나 너무 밋밋하게 해도

그 멋을 충분히 살릴 수 없습니다 ..


하지만 한복은 있는 그대로를 입어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데요:D


이미 대여한복으로 엄청난 평판을

자랑하고 있기때문에 미리 입어보고

나한테 맞는 컬러가 무엇인지

한복맞춤을 할때 선택해도 좋답니다!


이래저래~ 하나 버릴 것이 없는게

바로 백석한복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이리저리 봐도 안예쁜 구석이

없지 않으신가요 ?ㅎㅎ


나를 위한 백석 한복맞춤을 입고,

그 외에도 세련된 드레스한복부터

퓨전스타일의 한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도전이 가능하기때문에

변화될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톡톡 개성이 넘치는 백석한복이

워낙 많이 있기때문에 손가락으로

세어보려고해도 헤아려지지 않는만큼

정말 멋지다고 말 할 수 있는데용 ~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색감 또한

베리베리 굿이기때문에 모든 감각을

깨워서 마음에 쏙~ 들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아도

아름다운 것은 당연지사!!


한복맞춤으로는 디자인하지 못하는

것이 없기때문에 너무너무 좋아요:D


특히 색깔을 내가 직접 지정한 듯한

다양함을 보여주기때문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의 소유자라고 해야할까요?


결혼식이 아니라고해도 부모님께

선물이나 지인에게 뜻 깊은 무언가를

해주고 싶으실때 찾는 한복이기에

그 깊은 마음을 느껴보실 수 있을겁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정성이 듬뿍

들어가있고, 최고의 의상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어떤 분이

한복을 선물을 받더라도

기분 좋고, 의미있는 것이 되겠지요~









저도 이렇게 멋진 한복을

입어볼 수 있을까요~? ㅎㅎ


매번 입고는 있지만 뭔가 1년에

1번 2번으로는 부족한 느낌 ㅋㅋ


그만큼 입고 싶은 스타일들이

너무나 많기때문에 더 큰

욕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없었던 욕심을 생기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의 백석 한복맞춤을

가슴속으로 느껴보시길 바래요~


함께 준비하는만큼 큰 의미가 되고,

좋은 날에 입는 의상이라는 것만으로도

뜻 깊기때문에 아마 뿌듯하실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