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스냅에는 이쁜한복이 진국이지요.

베틀한복 2017. 2. 4. 09:00






신랑신부님들 기준에

이쁜한복은 무엇이죠?^-^


제 기준에는 딱 봤을때 아름다운

한복인것보다는 입었을때 잘 어울리는게

진짜 나를 위한 어여쁜 한복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용 ~~


찰칵찰칵 아무렇게나 찍어도

어쩜 화보처럼 아름답게 잘 나오느냐고

생각될 수 있도록 웨딩스냅 기가막히게

나오는 한복들을 마중나가보실까요?








원래 이쁜한복이라고 하면

이정도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하시는 분들이라면 몇군데

탐방을 해보신다면 입어보지 않아도

금새 어떤게 이쁜것인지

쉽게 판가름이 되실겁니다 ㅋㅋ


진국이라는 참되서 거짓이 없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기때문에 한복에

거짓이나 어떠한 꾸밈이 없이도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충분히 앞도할 수

있는 멋스러움이 깃들어 있답니다


벌써 입춘이 지나버렸고,

웨딩스냅에 입어야하는 한복을

슬슬 준비중이시라면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신상한복들도 봐야겠죠?


내가 틀을 정해놓은 비용에 한복을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더 이상

부담이 팍팍 가는 의상이 아닐거랍니다:D










어쩜 이렇게 고울 수 있는지

몇번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


신랑신부님들이기때문에

가능한 컨셉으로 찍는 것이

바로 웨딩스냅이라는거!!!


그런 자리를 더 빛내줄 수 있는

최고의 이쁜한복은 빛나는 날을

기억하기에 가장 딱! 좋답니다 ㅎㅎ


가족사진을 찍었을때와는 다르게

좀 더 편안하고, 오랜시간이 걸리는

촬영이라고 할 수 있기때문에

마음껏 하고 싶었던 컨셉을 잡아서

표출해보는 것도 굉장히 좋겠죠??








저는 나중에 웨딩스냅을 찍어야한다면

꼭!! 야외에서 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한복의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고 해야할까요 ??


물론!! 어떤 곳에서 촬영을 하던지

이쁜한복을 입은 여러분들에게

멋진 모습은 계속 보여지기때문에

아무런 걱정없이 그냥 즐기시는

쪽이 답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즐기지 않다보면 표정이나 자세등이

불안정해지기때문에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은만큼 멋진 웨딩스냅 사진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죠??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의상컨셉이

한복인 것은 이런 날이 아니면

입기 힘든 의상이라는 생각으로

우리의 전통의상을 살려보는 것에

의미를 두고, 우리옷이라는 자신감으로

더 고급스럽고 의미있는

사진들을 많이 남겨보세요~ ㅎㅎ









드레스? 한복? 저도 가끔은

구분이 가지 않을정도로 아름다워서

갖고 싶다는 욕심이 생깁니다:D


말 그대로 웨딩스냅이기때문에

웨딩의 느낌을 충만하게 내줄 수 있는

이쁜한복을 선택한다면 그만큼

탁월하지 않을 수 없을거에요~


어떤 공간에서 피어오른

하얀 꽃 한송이 같은 기분도

들게하고~ 지금까지 보셨던 한복들의

다양한 모습들은 여러분들이 어떤

선택을 하시느냐에 따라서 손으로

셀 수 없이 다양한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시게 되실겁니다~


볼때마다 놀라울 수 있다는게

바로 이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이렇게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까요?


사랑스러운 모든 것들이 다 총지합되어

서로에게 더 빠져들 수 있게 한답니다.


아마 몇년을 연애를 하셨다고해도

이렇게 이쁜한복을 입은 서로의 모습은

본적이 없으셨을 것 같네요 ㅎㅎ ^^


그래서 웨딩스냅이 더 두근거리는??


처음 마음 끝까지!!

언제나 설레이는 마음을 계속

안고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뇌리에 깊숙히 자리잡을 수 있는

멋진 순간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_<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