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꿀떨어지는 리마인드웨딩촬영 한복컨셉.

베틀한복 2017. 3. 13. 17:08






전에는 리마인드웨딩촬영이라고하면

지금의 자녀분들이 부모님들에게

결혼하셨을때의 추억을 다시 한번

선물하곤 하셨었답니다 ㅎㅎ ^^


하지만 요즘은 많이 바뀌고 있죠?


결혼 1주년 2주년을 맞이하여

찍는 경우도 있고, 아이의

돌잔치날을 맞이하여 리마인드웨딩

사진도 한번 다시 찍기도하고, 가족사진도

남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D


얼마나 달달한 이 뚝뚝~

떨어진다고 생각될정도로 달콤한

사진들을 남길 수 있을지 볼까요?








리마인드웨딩촬영이 뭐 별거

있을 수 있겠습니까~^-^


부모님들의 잔치날에 예쁜

사진을 많이 남겨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리마인드웨딩이 될 수 있습니다.


드레스나 정장같은 스타일은

부모님들이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겠지만 한복의 경우에는 너무나

편안하고, 아무런 부담감없이

입을 수 있는 의상중에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로 아마 부모님들도

너무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실제로 저희 부모님들이 웨딩촬영은

아니지만 어떤 잔칫날에 함께 한복을

입기위해 대여해드렸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주셔서 가슴이 따뜻해졌었다는^^









보통 한복을 알아보시다보면

디테일한 장면은 잡아주지

않는 경우가 있고, 너무 색감 조절을

많이 하였기때문에 실제로 봤을때는

어떤 분위기인지 알기 힘들답니다 ㅠㅠ


하지만!!!! 베틀에서는 최대한

근접한 색감과 디테일한 모습들도

다~~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어떤 장소에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신다고해도

최고의 분위기를 자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평소에 좋아하셨던 분위기의

의상이 있으셨다면 이번 기회를

계기로 마음껏 발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당









결혼 1주년을 맞이하셔서

결혼식때 한복을 입지 못하셨던

신랑신부님들은 리마인드웨딩촬영으로

한복을 결정하시는 경우가 있으세요:D


그때 입지 못했던 것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많이 남았기때문에

이번에 꼭!! 예쁜 한복을 입어보고

싶어서 오셨다고 하셨는데용 ㅎㅎ


사정이 맞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한복을 입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리마인드웨딩을 기념으로 한번

중전마마와 왕으로 변신한다는

기분으로 입어보시는것도 좋겠죠?


괜히 저는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볼때마다 없었던 욕심이 ㅎㅎ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아이의

돌잔치날에 부모님들과 함께

커플로 입으시고, 끝난 뒤

가족사진을 남기기도 하고,

따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시는 경우도 많답니다 ㅎㅎ


저는!! 정말 아이의 돌잔치날에

이렇게 남편과 예쁜 사진도 남기고

자녀와도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팍팍!! 들게 되는 것 같았어용 ~:D


꼭 아이의 돌잔치가 아니더라도

어떤 기회가 주어진다면 놓치지

않고 멋진 사진을 찍는다면

그것이야말로 최고로 소중하고,

의미있는 웨딩촬영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저희 부모님들의 앨범을 보면

한복을 입고 찍으신 사진들이

굉장히 많이 있답니다 ㅎㅎ

특히 엄마는 더 많아용><


그런 추억을 더듬어보시면서

느껴보실 수 있도록 함께

꾸며주시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녀분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주신다면

그것 또한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겠죠?


한복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경험할 수 있는 웨딩촬영의 신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당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