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한복대여 입을땐 신이나서 우와~

베틀한복 2017. 3. 23. 08:30





너무 신나면 감탄사만 연발한다고

하는데 과연 그 말이 사실일까요?ㅎㅎ


아마 여러분들이 청담한복대여를

직접 입어보게 되신다면 얼마나

환희에 찬 감탄사가 나올지 괜히

기대가 되고 떨린답니다 ㅠㅠ~


그만큼 멋진 한복을 보여드리고,

입으셨을때 더 행복한 결혼식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인데용!!!


청담한복의 끝판왕!! 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팔색조같은 매력을 선보일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함께 보시죠 ^^








완전 분위기 있어보이지 않나요?


제가 녹색 계열을 좋아해서 왠지

여자한복에 녹색이 들어가면

괜히 끌리고, 입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청담한복대여로 평소에

내가 선호했던 색상이나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마음껏 반영해서

입어보실수가 있답니다~^-^


한번 입고 마는 그런 청담한복이

아니라 한번 더 생각하게 되고,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그런 한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기때문에

절대 후회되시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한복을 입게 되시지는 않을거에요!!









똑같은 원단을 사용하였다고해도

어떻게 디자인해서 입었느냐에

따라 굉장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요!!


맞춤한복만 그런게 성립된다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대여한복으로

어떤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서 그 한복집에 센스있는 감각이

조금은 평가가 되기도 한받니다 ^^


이미 만들어져있는 청담한복대여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더 다양한 디자인들의

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맞춤을 하실때도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 할 수 있겠죠?ㅎㅎㅎ


청담한복으로 과연 신랑신부님이

얼마나 멋있고,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

파악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본식에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청담한복!


옛날에는 무조건 드레스와 정장이었는데

이제는 한복이 쌍벽을 이루게 되었어용:D


어떤 예식장에서 어떤 분위기로

의상을 선택할 것인가에 따라서

전혀 다른 결혼식이 될 수 있답니다.


절, 교회, 예식장, 야외 등등 어느

공간에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청담한복대여는 항상 준비되어있기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이 가능 중요하죠!!


괜히 이런저런 생각을 하시다보면

떨리거나 설레이지 않으신가요?ㅎㅎ









푸른빛이 너무나 멋있게 감돌고

있어서 눈길이 저절로 간답니다:D


시선을 한번에 확! 사로잡을 수 있는

색감들은 다양하게 많지만 그 중에서

가장 신랑신부님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컬러가 중요한데요~ !!


좋아하시는 원단을 선택하실 수 있지만

어울리는 원단을 선택하시는 것도

더 예쁜 청담한복대여를 선택하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한복을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하셔서 빛나는

날을 만들어보세용 ~!!







나만의 웨딩촬영을 하기에

딱! 좋은 날이지 않나요~?^^


청담한복대여는 다른 의상을

선택할 필요가 없이 다양한

모습을 연출해준답니다~!!

우아하게? 분위기있게? 상큼하게?


어떤 모습이 좋을지는 여러분들이

결정하셔서 입어보시면 되는데요!


그동안은 도전하지 못했고,

입어보지 못했던 스타일이 있으시다면

청담한복으로 살짝 커밍아웃을 해보세요:D


아마 의외로 잘 어울려서 평생

나의 컬러가 될 수도 스타일이

될수도 있으실거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