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수원한복맞춤 드디어 커밍쑨!!

베틀한복 2017. 3. 24. 16:15






만족스러운 한복맞춤을

위해서 기다리셨나요??


그만큼 센스있는 곳이여야지

신랑신부님의 마음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수원한복이 될거랍니다.


아마 수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과연 베틀한복에서는 얼마나

안성맞춤의 한복을 보여줄지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나봅시당 ^-^









너무 곱죠??


신랑신부님의 수원한복맞춤을

찾으신다면 가장 정석이고, 베틀만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원단으로 같은 디자인을

제작한다고하여도 어떤 길이감으로

어떤 핏을 잡을것이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한복이 될 수 있는데요:D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핏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미세한 차이까지도 가장 예쁘고,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도록

한복맞춤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이러니~~ 수원한복 잘 입었다고

칭찬 받을 수 밖에 없겠죠잉??^-^









평소에 좋아하시던 분위기나

느낌이 있으시다면 충분히 표현해서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전문가 선생님들과 상담을 통해서

하나밖에 없는 수원한복을 당당하고,

멋지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결혼을 할때는 무조건!!

한복맞춤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신랑같은 경우에는 정장을 입는다지만

신부님의 경우에는 한복이 아니면 그다지

다른 의상은 활용하기가 어렵기때문에

저는 신랑신부님이 함께 수원한복맞춤을

하셔도 좋겠지만 만약 한복에 욕심이 있고,

잘 입으실 수 있다하신다면 신부님은

맞춤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D


사람마다 환경이나 이런저런 날들에

따라서 입는게 정해져있긴하지만

왠지 결혼식을 기념할 수 있는 의상이

있다는 것은 설레이고 좋지 않나요ㅎㅎ









옛날에는 노란저고리가 결혼을

하지 않은 여성들이 입는 색깔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하지만 요즘은 한복맞춤을 할때

색감이나 디자인의 구애를 받지

않고 준비하기때문에 더 나답고,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는게

쉽게 간단해졌답니다 ^^


하지만 아직까지 어른들께서는

좋아하시지 않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한번 알아보시고 함께 의논하여

수원한복을 결정하는게 좋겠죠?


저도 노란색을 굉장히 좋아해서

저렇게 노란저고리와 하늘색치마를

배색해서 입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마구 솟아오르네요~!! ㅋㅋ









꺄>< 녹의홍사아아앙~


신부님이라면 한번쯤 한복을

알아보시다가 보셨을 것 같네요:D


옛날에 결혼을 준비하는 새색시가

많이 입은 한복이었다고 하는데용.


너무 고급스럽고 멋진 비주얼때문인지

쉽게 시선이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ㅎㅎ


그만큼 가장 한국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활용한 한복맞춤은 알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이 존재한다고 할 수 있죠.


만약에 수원한복맞춤을 하기에 살짝~

부담이 느껴지신다면 대여로도 내 몸에
딱! 맞게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너무 많은 고민없이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으실거에용 ^^








제가 한복맞춤이 좋은 이유는

손으로 셀 수 없이 정말 많은

원단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내가

정말 원하는 원단을 선택해서

디자인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좋답니다 ㅎㅎ


다른건 몰라도 나를 위해서 만들어진

한복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쁘고,

설레이는 일은 없지 않을까요~?^^


더 큰 기쁨이 되실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하나 아쉬움이 없을정도로

멋진 수원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