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 한복맞춤 입은 나를 쳐다본다?

베틀한복 2017. 1. 17. 16:40





누군가가 멋지게 결혼 한복맞춤을

입은 나를 쳐다본다면 ???


그것을 정말 아름답고, 멋지기때문에

시선이 저절로 간다는 뜻이 될겁니다 ㅋㅋ


진짜 실제로 다른 한복들은 모르겠지만

베틀에서는 왠지 눈길이 두번, 세번

계속 가게 된다고 해야할까요??


한번쯤은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시선을 받아봐야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나도 한번 멋지게

한복맞춤을 입어보리라!!! 하면서

자신있게 하늘을 보며 말한답니당 ㅋㅋ


그러면 여러분들은 어떤 결혼한복에

대한 로망을 꿈꾸고 계시는지 볼까욧?








너무나 귀한 결실을 맺는 자리에

좋은 의상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은 모든 신랑신부님의

바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그런 바램중에 한가지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는 한복맞춤이라는

자부심하나로 전혀드리고 싶네요


처음 결혼한복들을 결정하려고

이것저것 둘러보게되면 사진으로는

큰 부담감이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엄청 고급스럽다는 이미지가 머리속에

팍! 박혀버리게 된 것 같더라구용 ㅋㅋ


정말 나중에 진지하게 결혼한복맞춤을

준비하게된다면 빼놓지 말고, 가져가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결혼 한복맞춤은 딱 멋있는

스타일이 정해져 있지 않답니다.


남들 눈에는 별로일 수 있는 디자인이

내 눈에는 하나밖에 없는 완벽한 결혼한복이

될 수 있기때문에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에요~


100년 1000년 함께해도 전혀 아쉽지 않고,

오랫동안 동반자로써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면 100점짜리 아니겠습니까?


남들이 봤을때 예쁜 디자인보다는 내 눈에

만족할 수 있는 그런 한복맞춤으로 선택하시는게

나중에 후회감이 남지 않으실거에용 ㅎㅎㅎ


여러분들이 가장 내 자신을 잘 알기때문에

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거겠죠?^0^









너도나도 똑같은 디자인의 한복을

입는게 싫기떄문에 좀 더 많은 디자인과

사이즈가 있는 베틀을 찾아주시는 거고,

세상에서 하나뿐은 한복맞춤을 위해

또 다시 찾아주시는게 아닐까요?ㅎㅎ


모든 분야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고,

꾸준한 신뢰를 쌓고 있는 곳이기에

소중한 날을 함께 준비하셔도 전혀

부족함이 없으실거라고 믿습니다 ^-^


어느것 하나가 엉크러지면 모든

부분들이 뭔가 삐뚤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기때문에 결혼한복부터

차근차근히 준비한다면 더욱 좋겠죠~









결혼한복이 너무 예쁜 나머지

길을 지나가는 사람들이 모두

신랑신부님을 쳐다보는 듯한

기분을 경험하게 되실거에요 ㅎㅎ


이때까지 봐왔었던 한복맞춤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정도로 분위기를

완성해주기때문에 주인공이라는 것을

제대로 실감하게 해준다고 해야할까요?


어른들의 사랑은 물론이고, 모든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에 충분한 단아한

한복이기때문에 예쁨 받을 마음에 준비를

단단하게 하고 계셔야 될겁니다~ ><






요즘은 너무 일반화된 결혼한복맞춤보다

조금 더 특색있는 스타일을 많이 선호하고,

찾아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


그만큼 자신의 취향이나 개성이 확실하게

표현되고 있기때문에 신랑신부님의

스타일도 확실하게 구분이 되는 것 같은데요.


머리속으로 그동안 봐왔던 한복들을

생각하면서 입고 싶은 디자인을 결정한다면

더욱 순조롭고, 후회없는 한복맞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한국인이기때문에 자랑스럽다는

자부심이 들 수 있는 의상이라는

생각을 갖게되는 계기가 되실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