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남자한복으로 담을 수 있는 것.

베틀한복 2016. 12. 29. 09:00







남자한복으로 담아볼 수 있는 것은

무엇무엇이 있을까요 ?^--^


음... 아마 별로 없다고 생각했기때문에

그동안 별로 입지 않으셨던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고 예상을 해봅니당 ㅎㅎ


하지만!!! 여성분들 만큼이나 많은

한복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베틀의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보신다면

그동안 생각해오셨던것은 싹! 잊게되실거에요!


너무 기대감을 드린 것은 아닌지 ㅎㅎ

그래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D







멋있다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원래 완전 기본적인 남자한복만

보아도 충분히 아름답고 멋지다는

말이 아낌없이 나오는데 지금

보시는 한복에 경우에는 그런 말로도

부족할 정도로 멋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고

남성다움을 부각시켜줄 수 있는

디자인은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이나

다 설레이게 만들어 버리는 것 같아요


맞춤도 센스있는 디자인이 있어야지

가능한 것이기때문에 이제는 남자한복도

두려움 없이 멋있게 맞춰보시겠어요?ㅎㅎ









처음부터 맞춤으로 입어보는

한복을 보여서 아쉬우셨다면

이제부터는 내가 진짜 입을 수 있는

한복을 보는 시간을 가져보시죠!


남성분들께서는 딱 나뉘는 것 같아요^^


완전 밝고, 경쾌한 기분을 주는 한복과

멋있고, 웅장한 매력을 주는 한복.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입고 싶으신가요?


한복마다 큰 차이점들이 있지만

음.. 뭐니뭐니해도 한복만 봤을때

멋있는 것 보다는 입었을때 딱! 맞아

떨어지는 핏이 예술이어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옛날에는 결혼을 하시는

신부님만 한복을 맞추시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달라졌습니다.


신랑님도 함께 멋진 남자한복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거나 곧 다가오는

명절날에 함께 멋진 커플한복을 입고

찾아뵙는 풍경이 많아졌는데요 ㅎㅎㅎ


설명으로 듣기만했는데도 괜히 더

즐거운 날이 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ㅋㅋ


우리만의 느낌을 낼 수 있는 한복은

봐도봐도 질리지 않고, 평소에도

입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해주기때문에

더 특별하고, 고마운 것 같아요 ㅎㅎ


드레스와 다르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고,

함께 추억할 수 있으니 더 좋지 않겠습니까^_^








저는 가끔 남자한복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때가 있답니당 ㅎㅎ


뭔가 여자한복에서는 느껴볼 수 있는

멋이 따로 있다고 해야할까요??


아마 남성분들도 여성분들의 한복을

볼때면 비슷한 생각을 하시지 않을까요^^


서로에게서 느껴지는 멋진 매력이

아마 이성을 사로잡는 부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기때문에 깔끔한 정장도

좋지만 멀끔한 한복도 더 좋을 것 같네요:D


우리 이때까지 옛날에 봐왔던 그런 한복이

다가 아니기 때문이죠 ~~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한복이라고 할까요??


뭔가 칭찬만 너무 늘어놓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사실인걸요 ㅠㅠ


내 남자가 입었으면 하는 스타일들을

모조리 모아두었고, 여성분들이 완전

심쿵할 수 있는 남자한복이기때문에

입으시면 누구라도 잘 어울리실거에요~


베스트 오브 베스트가 될 수 있는

우리옷의 멋진 스타일링으로 다른 누구보다

빛나는 나의 모습을 자랑해봐야겠죠?^-^


멋진 한복을 입은 순간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잘난사람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