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베틀한복 대여전문점으로 한방에.

베틀한복 2017. 1. 6. 15:59






한방에 초토화시킬 수 있는

진정한 한복대여전문점이 나타났다!


그동안 나한테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디자인이 많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셨다면 베틀한복에서

한방에 고민타파! 할 수 있는 예쁜

디자인의 한복들이 해성처럼 등장했는데요:D


이미 한복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잔뜩 나있기에

우리도 매니아가 되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분위기있고, 고급스럽고...


한국적인 색감을 제대로 활용해서

그림처럼 멋진 사진을 찍어주셨네요:D


저도 강렬한 레드를 굉장히 좋아해서

나중에 웨딩촬영을 할때 한벌 입고

찍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람마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다?


하지만 저는 왠만한 한복들이 다 내것처럼

어울린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용 ㅋㅋ


실제로 저도 많이 입어봤지만 왠만하면

다 어울리고, 나한테 딱! 맞기때문에

그냥 내가 입고 싶었던 베틀한복 디자인을

선택해서 결정하는게 가장 만족스럽답니다^^


제 친구들도 많은 한복대여전문점이라는

곳들을 다녀봤지만 이 곳처럼 다양하고,

맞춤식으로 진행되는거는 처음봤다고 하네요^-^









제 마음을 홀딱 빼앗아간?


저는 옛날부터 어두운 컬러만 저한테

어울린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더라구용..

역시 베틀한복은 워너비라고 할까..?


어쩜.. 저랑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한복들을 이렇게 척척 알려주고,

예쁘게 변신시켜주는지 감탄의 연속이었죠.


여러분들도 고민되시거나 한복에 대해

어려운 부분들이 있다면 한복대여전문점에서

고민해결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당 ㅎㅎ


아마 점점 한복을 입어야하고, 준비해야하는

날들이 많아지고 있으실것이기에 제대로된

곳에서 한번 준비해봐야하지 않겠어용??ㅋㅋ









보통 한복을 표현할때 55,66

이런식으로 일상복을 입을때 쓰는

표현을 사용하곤 하잖아요??


하지만 진짜 한복대여전문점은

신체 치수를 다 잰다음에 맞는 치수의

대여한복을 입으시는 분의 신체에

맞게 맞춤으로 대여한복이 나가기때문에

진짜 나를 위해서 제작된 한복처럼

딱 맞는 핏을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


맞지도 않고, 조절도 되지 않는

한복을 억지로 입는 것이 아니라

편안하고, 가장 예쁜 핏을 살려서

입어볼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는

베틀한복이기에 놓칠 수 없어요....


어김없이 새해는 찾아오고, 더 많은

디자인들이 탄생하기 때문에

(물론 베틀한복에서만일까용?)

함께 알아보는건 어떠실 것 같아요!









여기서 전통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한국적인 특색이 가장 잘 살려있는게

바로 전통혼례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우리가 알던 컬러를

빼고 좀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연출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ㅎㅎㅎ


일반적으로 알던 혼례복과는

다른 분위기때문에 더 끌리지 않나요?


이처럼 비슷한 디자인이라고해도 다양한

멋을 보여줄 수 있는게 한복대여전문점이라

저는 생각하게 된답니다 ^00^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진짜 멋진

한복을 찾아 헤메이고 계시다면

베틀한복이 답이 아닐까용? 







평소에 알던 한복과 같지 않길.


차원이 다르고, 차별을 두었다는게

어떤 것인지를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는

그런 베틀한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도 잘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웨딩홀, 한복집 등등 우리가 일반

정보로 결정을 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걸 아실거에요 .. ㅠㅠ


하지만 제대로 찾아간 한복대여전문점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훨씬 많은 영감을

주고 앞으로도 준비해야할 날이 있으면

쉽게 결정을 해 볼 수가 있는데요 ㅎㅎ


과연 무슨 차별을 두었을지?

어떤 부분에서 멋진 것인지?

궁금한 점이 많으시다면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보셨으면 좋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