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국식 웨딩한복의 품격.

베틀한복 2016. 12. 31. 08:30





다른 것도 아닌 한국식으로 느껴볼

수 있는 품격높은 웨딩한복이 있다면

전세계적으로 자랑스럽지 않을까요?^^


그냥 한번 입고 마는 의상이 아니라

가장 아름답고 멋있게 보일 수 있는

우리옷의 진정함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추억해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용 ㅎㅎ


다른 분들은 어떤 한복으로 멋의

끝판왕을 보여주었는지 확인하시죠!!!!








이제는 왠만한 드레스보다 훨씬

우아한 빛을 내는 의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압도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될 수 있는데요 ㅎㅎ


여자여서 행복하고, 남자여서 행복한

이유를 함께 입는 웨딩한복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


약간의 포인트를 주었을뿐인데도 이렇게

멋진 자체 광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일일까요?









뭔가 한국적인 느낌이 좋아요 ㅋㅋ


웨딩한복이라고해서 우리가 결혼식에

봤었던 드레스를 모티브로 삼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한국적인 결혼식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들도 많이 있습니다 ^^


워너비 중에 워너비가 되어볼 수 있는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한복과 함께 해보심은 어떻까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고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겠죠?:D


세상에 어떤 한복과 비교해봐도 절대

뒤쳐지지 않을 멋진 둘만의 추억을

한복에 담아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옛날에는 뭔가 해외에 있는 의상이나

물품들이 더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한복만큼은 그런 생각을 못하게 해요:D


가장 아름답게 만들 수 있고,

제대로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아무것도 몰랐을때는 웨딩한복에 대해서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아무래도 점점

관심이 늘어나는건 어떨 수 없나봐용 ㅠㅠ


한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고,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이라는 것을

알기때문에 국내 8개 매장이 있는 베틀에서

지나가시는 길에 한번쯤 보고 가신다면

친숙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









한국판 웨딩한복이 얼마나 멋있게요~~


바로 전통혼례복이라는 것이랍니다.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한복과 다르다는걸

많은 분들이 생각하셨을 것 같은데용 ㅎㅎ


기존에 있던 혼례복과는 다른 느낌과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왠지 낯설지만

세련되어보이지 않나요?^^


나는 전통적인게 좋다!!하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걱정 금지!!


여러분들이 지금 하셔야할 고민은

이렇게 예쁜 한복들 중에서 어떤 스타일을

선택해야할지가 아닐까 생각되네용








ㅎㅎㅎㅎ

마지막으로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서 싱글벙글 할 것 같은 부모님들의

멋진 웨딩한복이랍니다 ^--^


저도 나중에 제 남편과 함께 멋진

결혼사진을 찍고 싶어요~~


특히 부담없이, 예쁘고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한복이라면 더더욱 좋겠죠?:D


연령대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고,

그냥 아름답고 멋진 것이 아니라 내면에

있는 우아함까지 함께 끌어낼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을 만나보시는건 어떠세요??


한복의 끝판왕을 제대로 만나보시고

싶으시다면 저에게로 팔로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