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부한복 추천 그대 걱정하지 말아요.

베틀한복 2016. 12. 13. 16:45





너무 많은 신부한복들이 있어서

누군가 추천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신적은 없으신가요?^-^


저는 ... 제가 입을 한복을 저한테

어울리도록 추천해줬으면 좋겠어용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직접!!

각양각색의 느낌이 있는 여러분들에게

어울릴 수 있는 신부한복추천을

해드려볼까 하는데요 !! ㅎㅎㅎ


모든 분들이 마음에 드시기를 바라면서

저와 함께 봐주시겠습니까?:D







꼭 신부한복추천이라고해서

최고의 베스트들만 모은것은 아니에용!!!


흐흐... 이 말은 무슨 뜻이냐하면

더 보여드리고 싶고, 내 마음속에

들어온 신부한복들이 많은데 그 중에

골라서 보여드린것이기때문에

베스트라고 할 수 없습니다 .. 흑...


그만큼 왜 이렇게 예쁜한복들이

많은것인지 ... ^=====^

(이런게 행복한 고민이라는 건가요?ㅋㅋ)


눈을 뗄 수 없이 예쁘게 자리잡은

자수들은 내 마음에 꽃이 내려앉은 것 같아요><


그만큼 여자의 가성을 건드릴 줄 아는

한복이라는 말이 되는 거겠죠 ㅎㅎ^-^








한복으로도 충분히 신부님의

분위기를 담아낼 수 있습니다 >-<


아니..? 어떻게 그냥 옷일뿐인데

내 감정을 담아낸다는 것이지??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일반 옷들과는 다르게 섬세한 곳까지

디테일하게 챙겨줄 수 있는 신부한복이기에

더 의미있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용 ㅎㅎ


몇가지 정해져있는 한복 중에서

신부한복추천을 해드리는게 아니라

어울리실만한 스타일을 골라서

전문가 선생님들께서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더욱 수훨하고,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


이제 더 이상 한복을 아예 모르겠다고

걱정하시거나 고민하시지 않으셨으면 해요~









신부한복에 독특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더 예쁜 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던거라고 생각해요!!


저고리와 치마를 어떻게 배색하느냐에

따라서도 전혀 다른 한복같은 느낌이

들 수 있기때문에 새롭게 다가오는데요~^^


신부한복 추천해드리는 의상들 중에서

이 사진이 이 치마와 다른 사진에 저고리를

조합시키면 어떨지 생각도 해보시면서

보신다면 더 즐거운 한복 고르기가 될거랍니다.


하지만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실제로 보시면서 입어보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에용~~~>=<









바로 이렇게 멋진 신부한복을 입었을때

내가 정말 제대로 입었구나 하면서

뿌듯하고, 자랑스러움을 느끼실겁니다.


가장 예쁘고, 아름다울때 남기는 결혼사진이

많으시기때문에 그만큼의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어요!


남이 추천해주는 신부한복추천도 좋을 수 있지만

가장 첫번째!!!!로 가지고 가야할 것은 과연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될 것 인가를 보시는게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저도 주변에 친구들이 너는 이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백번 천번

말을 해도 결국에는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ㅋㅋ


실패해도 왠지 그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신부님들은 그런 생각하신적 없으신가요?^-^









역시 마지막은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


신부한복도 이렇게 사랑스럽고 특별할 수

있다는것을 아셔서 조금더 친숙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 좋겠는데요!!


신랑님이 한복을 입으셔도 좋지만 만약

너무 입기 싫으시다고하신다면 이렇게

양복을 입으셔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ㅎㅎㅎ


우리가 주변에서 봐왔고 알고 있는 한복과는

다른 스타일의 신부한복추천 어떠셨나요?


실제로는 더 다양하고, 마음에 드실 수 있는

한복들이 많다는걸 인지하셔서 꼭!! 한번

편안한 시간대에 방문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