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식한복대여 속썩이지마~

베틀한복 2016. 11. 30. 14:56






이것저것 결혼준비를 하면서

속 썩을 일이 많은데 결혼식한복마저

나를 서글프게 한다면 아니되오~~


다른건 몰라도 결혼식한복대여만큼은

아무런 문제없이 수훨하게 준비하셨으면

하는 저의 소중한 바램을 담아보았습니당:D


여자라면 드레스, 한복, 결혼식장 등등에

대한 욕심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그런 것들을 채워줄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이렇게 예쁜 결혼식한복을 보면

내가 입은 것도 아닌데 괜히 좋음.

매우 좋음. 많이 좋음. >0<


요즘 점점 시간이 흐르고 있다는걸

실감하고 있는 이유가 어렸을때

봤었던 그런 한복이 아니라는거?ㅎㅎ


저희 집에는 한복이 정말 많았었어요~

그래서인지 엄마, 아빠에 한복을 보는 것도

즐거웠고, 제 한복을 입는것도 좋아했었죠:D


그런 기억들이 있어서 그런지 볼때마다

새롭운 기분을 주는 결혼식한복대여 같아요!


언제쯤 나도 어른들의 한복을 입을 수 있을까?

생각했던 어렸을때가 몇일 전 같은데

이제는 진짜 본격적으로 준비해야하는

때가 온 것 같은 기분이랍니당 ㅋㅋ








아마 결혼식한복대여를 준비하실때

내가 결혼하는 날에 맞춰서 겨울이면

겨울용으로 여름이면 여름용으로

준비하시려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피로연이나 다른때 입는 한복이 아니고,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계획 중이시라면

겨울이든 여름이든 다양한 컨셉으로

찍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사진으로 기억하는 것이기때문에 나는

시스루가 좋은데 겨울에 결혼한다고,

두터운 양단한복을 입을 필요는 없다는거죠^^


제 마음같아서는 4계절 모든 컨셉을

잡아 결혼식한복을 입고, 

찍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당 하하하!








딱 결혼식을 올리시는 풋풋한

신랑신부님의 표본을 보는 것 같죠?


이렇게 사랑스럽고, 보기만해도 주변에

행복바이러스가 퍼져갈 것 같은

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는거~~


매번 다른 디자인의 결혼식한복대여를

볼때마다 이만큼이나 다양할 수 있다는것을

몸으로 느껴보실 수 있으셨으면 해용~^-^


실제로 결혼식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

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눈이 휘둥그레해지고,

하루종일 다~ 둘러봐도 모자를 정도로

엄청 무지하게 많이 있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다짐하곤하죠!!

결혼식이 아니라 다른 날에 한복이 필요할때

꼭 다른 디자인도 입어보고 말겠다고 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느낌!!! 필링!!!!


아마 결혼식한복을 준비하실때

가장 궁금하신것은 나한테는 어떤

한복이 어울릴지가 아닐까요?


하지만 다른 어떤 것보다도 신랑신부님이

마음에 드셔야하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D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한복 스타일과

컬러가 있긴하지만 가장 첫번째로

가져가야하는건 내.취.향 이라는거겠죠?ㅎㅎ


고급스러움 듬뿍듬뿍 발라 놓은듯한

결혼식한복대여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 둘에게 반할 최고의 의상이 될겁니다~


얼마나 아름다워질지 상상만해도

괜히 짜릿하고,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결혼식한복은 여성과 남성이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입니다:D


고급스러움은 기본으로 하되

내가 보여주고 싶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볼 수 있는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모든 결혼식한복대여는

극히 일부분이기때문에 더 궁금하지 않으세용?


직접 방문해보신다면 한복의 퀄리티도

직접 확인해볼 수 있고, 요즘은 어떤 디자인과

어떻게 준비하는게 유행인지 파악하기 쉽겠죠^0^


다른 것보다 특별한 우리옷이기때문에

뜻깊은 마음을 간직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