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결혼한복은 판교한복대여에서 스무스하게~

베틀한복 2016. 11. 18. 16:50






항상 결혼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

머나먼 곳으로 나가야지만 예쁜한복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셨었나요?^^


이제는 판교한복대여로 전세계를

대표해도 절대 뒤지지 않을 멋진

한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그동안 한복에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이라면

판교한복을 보고 언제 이렇게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었는지 깜짝 놀라실 것 같네요:D


그럼!! 얼마나 멋진 한복들이 있는지

두 눈 크게 뜨고 확인해봐야겠죠?ㅎㅎ







저는 언젠가 한번쯤 이처럼 멋진

판교한복을 입고 동화 속 주인공처럼

멋진 변신을 해보는걸 상상했답니다:D


그만큼 여성분들도 그렇지만 남성분들도

충분히 꿈꿔왔던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항상 똑같은 옷과 똑같은 색감으로

이루어진 옷을 입고 있다가 판교한복대여만의

뛰어난 컬러감으로 탄생된 결혼한복을

보신다면 이때까지 보지 못하셨던

나의 모습을 찾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사람들이 왜 중요한 날에 한복을

찾고, 입는지를 이해하기 될 수 있는

중요한 날이 되지 않을까요?^-^






겨울에는 한복을 입지 못할까요?


이제는 계절에 상관없이 봄,여름,가을,겨울

모든 4계절을 함께 보내보실 수 있답니다 ^^


옛날에는 봄과 가을에 결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다면 요즘은 상관없이

어느때나 결혼을 올리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겨울에 예쁜 판교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머리속으로 언제부터인가 결혼한복에 대한

상상을 하셨다면 그런 멋진 로망을

판교한복대여와 함께 해보셨으면 해요:D







제가 결혼한복을 보여드리다가

갑자기 가족한복이 나와서 놀라셨나요?


이처럼 판교한복대여는 신랑신부님은

물론이고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까지

폭 넓게 준비되어있답니당 >0<


이러니 예뻐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이번에 확장이전을 하여 더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멋진 판교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답니당 ^-^


여러분들이 얼마나 멋진 한복을

예쁘게 입어주실지 제가 괜히 궁금하네요~








아마 이번 판교한복대여를 보게 되시면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한복의

세계에 눈뜨게 되실 것 같은데요~


결혼한복 하나가 결혼식에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하겠느냐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걸 느끼실거에요~


신랑신부님을 더 빛나게 만들어드리고,

소중한 추억을 더 오랫동안 간직하며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판교한복이니깐요!


저도 한복을 입고 많은 행사나 잔치, 여행을

다니는 편인데 왠지는 모르겠지만 스트레스도

풀리도 다른 나를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더라구요!ㅎㅎ





지금도 많은 분들이 예쁜 판교한복으로

소중한 날을 함께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이때까지 한복을 입어본적이 없어서

괜히 겁이 먼저 나신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어떤 판교한복대여들이 있고,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 스타일들을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판교에서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결혼한복으로 남들보다 더 특별하고,

아름답게 빛나시길 바랄게요 >0<





분당구 수내동 21-1 MS프라자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내역 3번 출구에서 굉장히 가깝게

찾아오실수 있으세용:D




디테일함이 아름다운 판교한복대여가

궁금하시다면 동영상을 보시겠어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