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부한복대여 배*한복으로 어떻게 입는고?

베틀한복 2016. 10. 27. 14:25

 

 

 

 

제대로 신부한복대여를 입으신다면

어떻게 입어야하는지 아시나요?ㅎㅎ

 

옛날에는 어떻게 입어야한다는

신부한복에 대한 이상향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 없이 자유롭게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서 입곤 한답니다 ^^

 

그렇다면 얼마나 멋진 배*한복으로 뜻 깊은

날을 반짝이는 별처럼 빛내줄 수 있을지

함꼐 아름다운 상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사랑스러운 신부님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신부한복이에요~ ㅎㅎ

 

그냥 색감만 곱고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곳곳에 신부한복대여의 퀄리티를 더욱

살려줄 수 있는 문양들과 포인트들이

들어가있기때문에 아름다워 졌는데요~

 

배*한복은 이렇듯이 디자인과 색감도 중요하지만

어느 한군데에 포인트를 주고, 예쁘게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했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진답니다:D

 

한복의 미세한 차이를 지금 바로 알기란 쉽지

않을 수 있지만 자세히 보시다보면 진짜 멋진

우리옷이 어떤것인지 쉽게 알게 되실거에요~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사진으로 보는 신부한복대여들보다

실제로 보는게 훨씬~~!! 예쁘답니다 ♥

 

이때까지 정말 많은 한복들을 입어보고,

봐오긴 했지만 사진으로 다 담아낼 수 없는

멋이 있기때문에 안타깝기도해용 ㅎㅎ

 

어떤 곳은 뭔가 과하게 신부한복을

포토샵을 한다던지 다른 보정을 넣는데

순수한 한복의 멋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

진짜 제대로된 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아마 한복집에 입장을 하시자마자

바로 알지 않을까 싶어요;D

 

내가 분명히 봤었던 한복이 실제로 봤는데

찾아보기 힘들다고 하면.. 생각해보셔야해용~

 

 

 

 

 

 

하늘에서 내려온 공주님이라고하면

믿을 정도로 화사함이 빛나지 않나요?

 

옛날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신부한복대여로 결혼식장과 웨딩촬영장의

분위기를 좌지우지 할 수 있습니다:D

 

정말 중요한 결혼식날에 입장할때 드레스가 아닌

뭔가 톡톡 튀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빛나는 신부한복으로 입장하는건 어떨까요?

 

점점 주변에서도 드레스가 아닌 배*한복으로

예식을 올리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저는 정말 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때까지 신랑신부님이 그리셨던 결혼식이나

웨딩촬영이 그림이 있다면 실제로 이번에는

실현해봐야하는 기회가 오지 않겠어요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신부한복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마 베틀한복을 보셨을때 독특하고,

세련되었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만큼 많은 분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어울릴 수 있는 신부한복대여로 준비하였기에

어느 한분도 마음에 들지 않아 힘든 발걸음을

그냥 돌아가시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랍니다.

 

그동안 텔리비젼으로 봤었던 한복과 길에서

봤었던 한복이 다라고 생각하신다면 노노~

 

세상에는 정말 예쁜 배*한복들이 많이 있고,

어울리지 않는 사람도 없다는걸 명심하세용^0^

 

 

 

 

 

 

다양한 신부한복이 있다는걸 생각해서

다양한 컨셉으로 웨딩촬영도 가능하답니다:D

 

같은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 한복인데

어쩜 이렇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저도 가끔 놀랍기도 하는데용 ㅎㅎ

 

중요한 날을 배*한복과 함께 하시기로 마음먹으신

신랑신부님께서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으실 수 있는 멋진 한복을 선택하셨으면해요.

 

특히 가장 아름다우셔야할 신부님에게 어울릴 수 있는

신부한복대여로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벌써부터 제가 이렇게 두근거리는 이유는 왜일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