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 대여로 한발짝 가까이.

베틀한복 2016. 11. 2. 17:56

 

 

 

 

아마 보통 결혼을 준비하실때

여러분들은 실감을 언제 하시나요?

 

웨딩드레스? 그것은 신부님이 혼자

입어보시는 것이기때문에 두 분이서

함께 하실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에서

실감이 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만큼 참하고,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을 입기때문에 더 떨리는 마음을

갖고 계셨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D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입고,

내남편, 내아내와 함께 추억을 나누고 싶으신가요?

 

 

 

 

우리가 주변에서 보지 못했던 색감을

사용하였기때문에 신랑신부한복이

더욱 아름다운게 아닐까요? ㅎㅎ

 

은은한 컬러감은 신랑신부님의 더 빛나는

얼굴빛을 살려주곤 한답니다:D

 

다른 의상에서는 볼 수 없는 나의 얼굴빛을

살려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이기때문에

더욱 값진 날이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의상이기때문에

지금은 어떤 한복이 유행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지

감을 잡기 힘드실 수 있겠지만 제대로 한복을

알려주며,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면

한복에 대한 걱정, 고민은 어느새

눈 녹듯이 사르르 사라질거랍니다~ㅎㅎ

 

 

 

 

 

 

신랑신부한복대여를 곱게 입으신 분들은

어느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도 동화 속

한장면처럼 멋지게 연출해 보실 수 있어요:D

 

저도 이정도로 자연과 잘 어울릴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볼때마다 감탄을 한답니다.

 

그래서 스튜디오랑은 안어울리냐구요??

 

전혀요~ 스튜디오에 있는 어떤 배경과 장소라도

신랑신부한복과 조화롭게 스며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는 결혼식이

아니면 가장 화려하고, 빛나게 입을 수 없기때문에

꼭!! 챙겨 입어보셨으면 하는 부분이에요 ㅎㅎ

 

 

 

 

 

 

어린시절 한복에 대한 생각이나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이라면 꼭

신랑신부한복대여르 해야하나?

라는 의구심이 드실 수 있을텐데요:D

 

다른 의상을 놓치고 가는 부분이 있어도

한복만은 나중에 후회하실 수 있을거랍니다~

 

다양한 분위기와 컨셉을 잡고 연출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이기때문에 나의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도 있고, 서로에 몰랐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ㅎㅎ

 

여러분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기때문에 보시면

우와~ 한복이 이렇게 다채로웠구나~ 하면서

한번쯤 놀라시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당 ^-^

 

 

 

 

 

 

세상에 있는 고급스러움을 다 모아놓은

기분이라고 하면 이해하실 수 있으시겠나요~?

 

이때까지 제가 생각했던 고급스러운 의상은

비교가 되지 않을만큼 차원이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신랑신부한복대여랍니다:D

 

곳곳에 포인트로 숨어있는 한복의 디테일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가 나오게 하는데요~

 

한번 입고, 두번 입고, 세번 입고, 계속해서

입고 싶게 만들만큼 뜻 깊은 신랑신부한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한번 입으신다면 꼭 그렇게 느끼실거에요 ㅎㅎ

 

 

 

 

 

어떤 신랑신부한복대여로 서로가

입었느냐에 따라서 전체적인 느낌이나

그림이 완전 다르게 보여지는데요~ ㅎㅎ

 

내가 어디까지 아름다워지고 멋져질 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신랑신부한복의

진면모를 제대로 경험해 보신다면

평생 레전드로 남으실 수 있는 그런 멋진

장면을 간직하게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특히 가장 아름답고 예쁘실때 좋은 추억을

남기시는것인지 한복이 별로라면 말이 안되죠?

 

아름다움을 다 간직하고 있는 한복의 놀라운

모습을 눈으로 마음으로 담아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