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대여점은 베틀한복 인천점으로 슛!

베틀한복 2016. 11. 22. 16:50





진짜 한복대여점을 찾고 싶다면

베틀한복 인천점을 가는게

인지상정 아니겠습니까?^-^


한번도 한복에 대해서 제대로

경험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에 준비하는 한복은

하나부터 열까지 빠짐 없이

모든 것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D


남들이 다~~ 똑같이 입는 한복이

아닌 진짜한복을 찾는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시고 싶으신가요?ㅎㅎ






정말 아름다운 한복이라면

어느 누가 입어도 잘 어울리고,

예쁜 보여야하는게 아닐까요?^^


저는 이런 하늘하늘한 한복을

베틀한복 인천점에서 볼때마다

우와... 진짜 예쁜 한복이구나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된답니당 ㅎㅎ


제가 찾기 힘들었던 여성미를

찾아준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한사람이었던 저도 한복대여점에서

멋진 한복을 입을 때마다 왠지 내 자신이

달라보이고, 더 멋있어 보인다고 해야할까요?ㅋㅋ

(왠지 이런 말을 하니깐 부끄럽네요><)


그만큼 큰 영감을 주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제가 처음에 한복을 입으려고

했을때 다이어트를 해야지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니냐고

질문을 많이 드렸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용 ~ ^0^


오히려 가리고 싶었던 신체부위를

자유자제로 커버할 수 있는게

한복이기때문에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보다 훨씬 슬림해보인다는

말을 들었는데 완전 엄빌리버블!!!


아직 한복대여점에 갈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고해도

함께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당 ㅋㅋ


진짜 상상 이상으로 내가 이렇게

날씬하고, 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았나?

할 정도로 예쁘게 만들어주더라구용^-^








우리 부모님들도 함께 베틀한복 인천점으로

타임머신 타고 함께 고고씽~?! ㅎㅎ


옛날부터 한복과 함께 해오신 부모님들은

오랜만에 한복대여점에서 한복을 입으시곤

옛날이 생각나서 더 좋아하신답니다:D


저도 몇일전에 저희 부모님들에게

한복을 입혀드렸었는데 어찌나

좋아하시고, 제가 발견하지 못했던

부모님들의 모습도 보이더라구용 ..


그만큼 그동안 삶이 바빠서 제대로

갖춰입거나 꾸며볼 시간이 없으셨을거란

생각으로 가장 멋지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혀드렸으면 좋겠습니당~


생각보다 살아가면서 한복을 입을 날이

굉장히 많다는것을 아셨으면 좋겠어용^-^









어떤 분들은 모델이 예쁘기 때문에

한복도 잘 어울리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용?


물론! 다른 곳은 그럴수도 있겠지만

베틀한복 인천점은 그렇지 않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당>0<


음.. 예를 들어보자면 어떤 옷을 사려고해도

예쁜 옷이 있는데 당연히 그 옷을 모델이

입고 있기때문에 많이 긴가민가 하잖아요?


그래서 찾는게 보통 후기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베틀한복 공식 홈페이지에는 정말

많은 후기들이 올라와있기때문에 과연

모델이 입어서 예쁜것인지가 쉽게

판가름 되실 것 같은데요~


물론 실제로 한복대여점에서 보면 더 예쁘고,

사진으로 보는거랑은 비교가 되지 않고,

각도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저는 아무래도

직접 확인하는게 가장 좋지 않나 생각해요~ㅎㅎ







한복의 아름다운 선을 제대로

볼 수 있는 한복대여전문점.


매번 똑같은 디자인을 고집하는게

아니라 항상 새로운 스타일로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 있답니다:D


선이 아름답고, 색감이 감동적인게

어떤 것인지 궁금하시다면

베틀한복 인천점을 가보는 것도 좋겠죠?


아마 가까이에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많았었는데 이번 결혼식이나 다른 날을

통해서 처음 접해보신다면 왜 진작 그때는

한복을 입지 않았었는지 약간의 마음이

드실 수도 있으실거랍니당^-^